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22-02-27 08:36:20
기사수정


  •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가 출시한 ‘3D 볼류마이징 에센스’


서울-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케어는 물론,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자연스러운 컬과 볼륨을 살려주는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실크테라피 3D볼류마이징 에센스’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힘없이 꺼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는 3D 볼륨 개선 에센스로, 48시간 지속하는 컬링 및 볼륨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실크 단백질, 화이트 트러플, 판테놀 등의 성분을 배합한 판테놀 컬 부스터TM 포뮬러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 개선을 도와주고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해 모발을 탄력 있고 부드럽게 정돈해 준다.

특히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면서도 끈적임 없는 제형은 뭉침 없이 빠르게 흡수돼 부드럽게 마무리되면서 볼륨감을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옆머리, 정수리, 뒷머리 모발 볼륨 개선*을 포함한 13가지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력 또한 입증받았다. 또한, 섬세하고 순수한 화이트 플로럴 향을 담아 품격 있고 감각적인 향수를 뿌린 듯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실크테라피 담당자는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는 블렌딩 성분인 판테놀 컬 부스터TM를 함유한 처방으로 기존 실크테라피 에센스에서 진화된 볼륨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며 “푹 자고 일어나도 언제 어디서나 모발 볼륨과 컬이 살아있는 입체 볼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실크테라피는 지난해 GS홈쇼핑 헤어 부문에서 브랜드별 총 주문 금액 기준으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는 2월 26일 토요일 오후 19시 30분에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한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0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