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22-03-29 12:19:03
기사수정
  • 메디글로브 그룹, 교육·가상 테스트 연구소 ‘MGG 캠퍼스’ 개소


로어도르프/아헨뮐레, 독일-메디글로브 그룹(Medi-Globe Group)이 독일 아헨뮐레 본사에 자체 교육 및 가상 테스트 연구소를 열었다.

‘메디글로브 그룹 캠퍼스(MGG 캠퍼스)’로 명명된 이 연구소는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메디글로브 그룹이 의료 기술 분야의 혁신적 리더로서 역할을 확대하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글로브 그룹의 글로벌 고객을 위한 혁신적 제품 아이디어는 앞으로 IT로 제어되는 기술을 활용해 테스트 및 최적화할 예정이다. 새 캠퍼스의 또다른 중요 특징은 의사를 위한 온라인 방식의 제품 교육이다. 의사들은 개별 액세스 권한을 받아 가상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새 시설은 내·외부 웨비나와 교육 코스 용도로도 활용된다.

마르틴 레너(Martin Lehner) 메디글로브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MGG 캠퍼스는 메디글로브 그룹이 혁신 관리와 직원 교육을 전략적으로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이 캠퍼스는 개발 부서와 전 세계 비뇨기과, 소화기내과, 폐렴학과 임상 사이에 자리한 일종의 실제 실험실”이라고 말했다.

MGG 캠퍼스의 첫 방문자로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마인에 위치한 센트룸 베타니엔 소화기내과 센터(Centrum Gastroenterologie Bethanien)의 아메드 마디쉬(Ahmed Madisch) 박사였다. MGG 캠퍼스에 기대가 큰 마디쉬 박사는 “오늘날 수술과 내시경 검사는 과거 어느 때보다 시술 중 환자를 최대한 보호하는 기술, 즉 큰 수술에서 벗어나 침습을 최소화하는 방향을 지향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환자 친화적 시술을 더욱 발전시키려면 메디글로브 그룹처럼 선도적인 의료 기술 제조사와 긴밀히 협력해야 한다”며 “MGG 캠퍼스가 대단히 중요하고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는 이유”라고 말했다.

메디글로브 그룹(Medi-Globe Group)

메디글로브 그룹(Medi-Globe Group)은 비뇨기과, 소화기내과, 폐렴의학과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혁신적이고 국제 지향적인 의료기술 그룹이다. 본사는 독일 뮌헨에서 남쪽으로 70km 떨어진 바이에른 아헨뮐레에 위치하고 있다. 독일, 프랑스, 체코공화국, 중국, 브라질, 오스트리아에 약 67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고객에는 대학 병원, 전문 병원, 특수 의료 시설과 소화기내과, 비뇨기과, 폐렴의학과 전문의 등이 있다. 경영은 마르틴 레너(Martin Lehner)(최고경영자), 크리스티안 클라인(Christian Klein)(최고운영책임자), 니콜라스 쾨니그(Dr. Nikolaus König) 박사(최고재무책임자), 마크 자블로노프스키(Marc Jablonowski)(최고기술책임자)가 맡고 있다. 메디글로브 그룹은 1990년 미국에 설립된 메디글로브 코퍼레이션(Medi-Globe Corporation)에서 출발했다. 창사 이후 회사는 전 세계에서 성장해왔다.


웹사이트: https://www.medi-globe.de/en/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08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