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 기사등록 2022-10-08 07:19:49
기사수정


  • VR 전문가 신경섭 대표가 ‘2022 강콘 특강’ 7회 차 강연자로 나선다


춘천-강원콘텐츠코리아랩이 ‘2022 강콘 특강’ 일곱 번째 강연자인 신경섭 더퍼스트팀 대표의 ‘메타버스 이야기’ 강연을 개최한다.

강원도 내 콘텐츠 창작·문화 활성화를 위해 문화 콘텐츠 분야 전문가를 초청하는 특별 강연인 ‘강콘 특강’은 총 8회 차로 진행하며, 10월 12일 오후 2시 강원콘텐츠코리아랩 1층 아니마떼끄 공연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강연은 ‘4차산업혁명이라는 시대적 변화 속 메타버스 이야기’란 주제로 진행하며, 가상 현실 전문가 직업 교육과 4차산업혁명 및 VR·AR 교육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신경섭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현재 더퍼스트팀의 대표로 재임 중인 신경섭 대표는 VR 체험, VR 코딩, VR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온 만큼 빠르게 변화하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서의 미래 기술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고, 앞으로의 비전과 그에 맞춰 새롭게 제시되는 직업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에 참여하는 이들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현장을 찾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유튜브 ‘춘천TV’ 채널에서 동시 송출도 이뤄진다.

참여를 원하는 분은 강원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콘텐츠가 살아 숨 쉬는 강콘 특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춘천시·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은 아이디어 발굴부터 창업까지 창작자를 위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도내 문화 콘텐츠 산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ica.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0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