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2-10-08 07:28:49
기사수정


  • 한국정보교육원 웹 프론트엔드 클라우드 콘솔 개발자 양성 1기 포스터


서울-베스트직업훈련기관 한국정보교육원(원장 고현정)이 2022년 10월 웹 프론트엔드 클라우드 콘솔 개발자 양성 과정 [1기] 교육을 개설한다.

웹 프론트엔드 클라우드 콘솔 개발자 양성 과정 [1기]는 프론트엔드 웹 개발의 기초부터 클라우드 콘솔 개발 실무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교육 기간은 2022년 10월 24일부터 2023년 4월 17일까지 약 6개월간이다. 교육 참가 신청은 10월 28일까지 할 수 있다.

웹 프론트엔드 클라우드 콘솔 개발자 양성 과정은 비전공자라고 하더라도 단기간 내에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클라우드에 특화된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취업할 수 있도록 K-디지털 트레이닝 과정으로 진행된다.

K-디지털 트레이닝은 정부의 디지털 핵심인재 육성 정책의 하나로 기존의 문답식, 강의식 교육훈련을 넘어 실제 기업실무 위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기업이 교육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실무에서 경험하는 상황을 반영한 실무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서 교육생들은 빠르게 개발 역량을 채워 나가게 된다.

웹 프론트엔드 클라우드 콘솔 개발자 양성 과정 [1기]는 풍부한 실무 경력을 물론 다년간의 강의를 통해 학생들과 소통해 오고 있는 전문 강사진이 강의를 맡는다. 풍부한 이론과 실무 경험과 남다른 친화력으로 교육생 수준에 맞는 개인별 맞춤식 교육이 제공된다.

교육생들은 교육 기간에는 고충 상담은 물론 취업 준비에 따른 생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평일 수업 종료 후에도 강의장이 개방돼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고, 수료 후에도 1:1 맞춤형 취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직업훈련기관 한국정보교육원의 웹 프론트엔드 클라우드 콘솔 개발자 양성 과정 [1기]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최초 1회에 한해 교육비 전액을 국비지원 받아 무료 교육 수강이 가능하다.

한국정보교육원 고현정 원장은 “클라우드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클라우드에 특화된 프론트엔드 개발자의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앞으로도 업계의 발전 방향에 맞춰 시장의 요구에 맞는 개발자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개설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정보교육원 개요

한국정보교육원은 고용노동부 국가 기간 전략 산업 직종, K-디지털 트레이닝 등의 훈련 과정을 통해 클라우드, 웹 개발, 정보보안 등 4차 산업 IT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 대상 직업 훈련과 재직자 직무 능력 향상 교육을 수행하는 전문 교육 기관이다. 주요 이력은 다음과 같다. △1998년 구 경원직업전문학교로 설립 △K-디지털 트레이닝 훈련기관(클라우드 분야) △고용노동부 선정 4차산업 선도인력 양성기관(2020) △취업률 96%-2020년도 IT 직종 △고용노동부 선정 베스트직업훈련기관(2021).


웹사이트: http://www.keduit.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