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 기사등록 2022-10-09 07:49:00
기사수정


  • 예스24가 하나투어, 알에이치코리아와 북투어 ‘썬킴과 함께하는 강화 여행’을 선보인다


서울-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하나투어 및 알에이치코리아와 협업해 ‘썬킴과 함께하는 강화 여행: 대한민국 근현대사 답사’ 북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10월 30일(일) 당일치기 여행으로 기획된 ‘썬킴과 함께하는 강화 여행’은 역사 베스트셀러 ‘썬킴의 세계사 완전 정복’의 저자 썬킴과 함께 떠나는 강화 근현대사 북투어 상품이다. 평소 역사의 현장성을 강조해 온 썬킴 저자가 특유의 명쾌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는 강화도의 역사 이야기를 생생한 현장에서 저자의 목소리로 직접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여행 코스는 강화전쟁박물관에서 시작해 강화성당과 전등사를 둘러본 뒤 초지진과 덕진진을 차례로 지나 광성보에서 마무리되도록 짜여졌다. 강화도는 미국을 비롯한 서구 열강과 조선이 맞닥뜨린 역사적 장소인 만큼 썬킴 저자와 떠나는 이번 여행은 과거를 토대로 우리의 현재를 더욱 깊이 이해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썬킴과 함께하는 강화 여행’ 북투어 상품은 전세 버스비와 입장료 등을 포함해 6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총 7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YES24 개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해 시장을 선도해온 YES24는 사업 초기부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으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1위 인터넷 서점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