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나은행, 직장인과 대학생 위한 금융 교육 세미나 ‘Hana 투자 Meet Up’ 시행 - 기업 및 단체 임직원, 대학생들을 위한 건전한 자산 관리 노하우 제공 - 세무, 법률, 부동산, 투자 전문가 등 20여 명의 강사진이 참여한 맞춤형 교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2-10-13 07:08:27
기사수정


  • 하나은행이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한 금융 교육 세미나 ‘Hana 투자 Meet Up’을 시행한다


서울-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기업 및 단체 임직원 등의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전한 자산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금융교육 세미나 ‘Hana 투자 Meet Up’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5월 MZ세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MZ 투자 Meet Up’의 참가 대상을 기업 및 단체 임직원 등 직장인까지 확대 개편해 시행하는 것으로 최근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따라 증가된 금융 교육에 대한 니즈를 반영했다.

특히 시장의 불확실성과 경기 침체의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자산 관리에 대한 손님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최근 자산 관리 트렌드 및 시장을 쉽게 이해하고 올바르게 투자하는 전략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Hana 투자 Meet Up’에서는 직장인과 투자 새내기인 대학생의 주요 관심사인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세금 상식 및 절세 전략 △부동산 상식 및 투자 전략 △주식 시황 및 투자 가이드 등의 건전한 자산 관리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세미나에는 자산 관리의 명가 하나은행의 최고 전문가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한다. 하나은행의 △세무, 법률 전문가(리빙트러스트 센터) △부동산 전문가(부동산투자자문센터) △투자 전문가(투자상품본부) 등의 전문가 20여 명이 강사진에 참여해 손님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Hana 투자 Meet Up을 통해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건전한 투자 전략과 효과적인 자산관리 노하우를 무료로 제공하게 될 것“ 이라며 ”향후에도 하나은행의 ESG 경영 실천을 위해 금융 지식이 부족한 손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8월 손님별 라이프사이클에 부합하는 1대1 맞춤형 자산 관리 솔루션 The First 서비스 및 디지털 채널을 선호하는 주거래 손님을 위한 비대면 자산 관리 상담 서비스 “디지털PB 서비스” 등 손님들에게 차별화되고 한차원 높은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