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2-10-31 20:23:02
기사수정



  •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2022 도시혁신 산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천안-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25일부터 28일까지 용인시에서 열린 ‘2022년 대한민국 도시혁신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천안시 도시재생 사업을 홍보했다고 31일 밝혔다.

용인시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도시혁신 산업박람회는 도시재생사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도시 혁신 사례 및 도시 공간 재창조 등 다양한 분야의 전시 홍보를 통해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우수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열렸다.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이번 산업박람회에서 기차역 콘셉트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천안시 내 도시 정비 및 도시재생 사업을 소개했다. 또한 주민 공모 사업과 주민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한 손수건, 앞치마, 머그컵, 커피 드립백 등 다양한 굿즈와 작품을 함께 전시했다.

특히 천안시 도시재생 홍보를 위한 추첨 이벤트를 산업박람회 기간에 실시해 사은품과 지역 특산물을 증정하며,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박람회를 준비한 김관후 연구원은 “천안시 도시재생 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관람객들이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고민하며 디자인했다”며 “이번 도시혁신 산업박람회를 통해 천안시의 도시재생 사업과 미래 비전을 알리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heonanurc.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2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