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필중
  • 기사등록 2022-11-07 07:24:54
기사수정


  • 더존비즈온이 국내 ICT 산업의 저변 확대와 4차 산업혁명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생산성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춘천-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3일 서울 영등포구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제46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국가생산성대상 4차 산업혁명 선도기업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국가생산성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정부 시상 제도로 매년 국가생산성대회와 함께 개최되고 있다. 모범적인 생산성 향상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 성과를 창출해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 법인 및 단체, 유공자를 발굴해 정부 포상을 수여하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국내 ICT 산업 발전을 위한 기술 국산화와 국내 기업 환경에 적합한 디지털 전환(DX) 서비스를 개발 및 보급한 공로를 높게 인정받았다. ICT 분야 전문 인재 육성과 일자리 창출, 지역 균형 발전 도모 등 국내 정보통신 산업의 저변 확대와 4차 산업혁명 확산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실제로 독자 기술 연구 개발과 지속적인 투자 활동을 전개하며 ERP 등 기존 사업과 클라우드 기반 신사업 영역 간 시너지를 통해 성장성과 안정성을 증명했다. 특히 더존비즈온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핀테크 △헬스케어 등 신기술을 선도적으로 제품에 도입해 시장에 공급함으로써 국내 IT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글로벌 시장에 대응하는 기술 국산화를 이루는 등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앞장서고 있다.

더존비즈온 담당자는 “이번 수상으로 ICT 부문 혁신 성과와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서비스 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시장 요구에 부응하는 기업 활동을 정진하면서 국가 생산성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3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