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2-12-13 09:55:01
기사수정


제주엔젤카는 9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수여식’에서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제주-제주엔젤렌트카(대표 강영민, 김재린)가 2회 연속 CCM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CCM 인증은 2022년 전국 렌터카 업체 중 유일, 제주도 렌터카에서는 최초로 재인증을 받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 지를 평가해 한국소비자원이 운영,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제주엔젤렌트카는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꾸준한 신차 증대 △키오스크 설치 △여행지도 배포 △자사 할인존 운영 △월별 이벤트 진행 △완전면책(자차)보험 무료 제공 △자체 정비팀 보유 △차량준비팀 신설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모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외국인 예약 사이트, 본사 키오스크, 슈퍼 면책(자차)보험 도입을 추진했다.


강영민 제주엔젤렌트카 대표는 “제주 렌터카 인식 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기업의 핵심 가치인 고객의 편안함, 만족, 행복한 여행의 동반자로서 고객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고객 중심 서비스,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제주엔젤렌트카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1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모든 인수 반납 고객에게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엔젤렌트카 개요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제주여행 파트너 제주엔젤카(Jejuangelcar)는 800여 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제주도 로컬 직판 회사다.


웹사이트: https://www.jejuangeltour.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7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