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스턴트 브랜드, 연말 홈파티 빛내줄 ‘인스턴트 듀얼 클리어쿡 에어프라이어’ 특별 이벤트 진행 - 듀얼 바스켓으로 구이, 튀김 등 각종 파티 음식 동시 조리 가능한 제품 라이브 방송 예정
  • 김미혜
  • 기사등록 2022-12-19 09:58:44
기사수정


인스턴트 듀얼 클리어쿡 에어프라이어(Instant Dual Clear Cook Air Fryer)


서울-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연말 홈파티를 빛내줄 ‘인스턴트 듀얼 클리어쿡 에어프라이어(Instant Dual Clear Cook Air Fryer)’ 제품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9일 단 하루 CJ온스타일에서 라이브 방송(오후 3시 30분부터 약 1시간 방송)을 진행하며 제품 및 다양한 구매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품목 대상인 인스턴트 듀얼 클리어쿡 에어프라이어는 두 개의 바스켓으로 구성돼, 한 번에 두 가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 △로스트 △베이킹 △굽기 △재가열 △건조 6가지의 자동 조리 기능을 탑재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상단 조작 패널을 통해 바스켓마다 온도와 시간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클리어쿡 조리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내부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인스턴트 듀얼 클리어쿡 에어프라이어는 공기를 순환시키는 강력한 팬 기능을 탑재해 오일을 사용하지 않거나 적은 오일만으로도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 기름 사용이 적기 때문에 정리도 깔끔하며, 바스켓은 분리해 식기세척기에서 사용할 수 있어 쉽고 편리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인스턴트 브랜드는 이번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준비한 혜택은 △카카오페이·현대카드 결제 시 7% 즉시 할인 적용 △20개월 무이자 할부로 월 9950원으로 구매 혜택 제공 △방송 중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멀티 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60’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스턴트 브랜드 담당자는 “인스턴트 듀얼 클리어쿡 에어프라이어는 별도의 온도와 시간 설정 없이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며 “에어프라이, 로스트, 베이킹 등 다양한 조리 기능을 사용해 더욱 풍성한 연말 홈파티 식탁을 연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7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