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2-12-19 10:11:20
기사수정


허츠(Hertz)가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연말연시를 맞아 괌-사이판에서 렌터카 여행을 하는 한국인 여행객만을 위한 특별한 요금과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 제공 혜택은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 책임액 1000달러)’,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 ‘추가 운전자 1인 요금’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아동용 카시트와 부스터 시트 2개도 무료로 제공한다. 차량 예약 및 임차 기간은 2023년 3월 31일까지로 넉넉하다.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은 현지에 도착해 변경할 수 있으며 ‘50% 면책’과 ‘완전 면책’ 2가지가 있다. 50% 면책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1일당 요금은 15~20달러이며 고객 책임액은 500달러이고, 완전 면책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1일당 요금은 25~35달러이며 고객 책임액은 면제된다.


운전자는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을 소지해야 하며, 모든 차량 등급의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컨버터블, 풀사이즈 SUV 및 프리미엄 SUV 등급 차량은 별도 요청 시 가능하다. 또 괌에서는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DFS갤러리아 등 현지 레스토랑 및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허츠는 무료 회원제 프로그램 ‘골드 플러스 리워즈(Gold Plus Rewards)’를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월 회원 전용 프로모션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받아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차량 렌트 시 골드 회원 전용 카운터에서 바로 픽업 수속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임차 계약서 작성 및 수속 대기 시간이 생략되고 회원 전용 구역에서 미리 준비된 차량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는 배우자에 대한 추가 운전자 등록 비용도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


허츠 해외 렌터카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의 더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 예약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도 진행할 수 있다.


허츠 개요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스리프티(Thrifty) 렌터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큰 렌터카 회사 가운데 하나이며,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또 허츠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해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tz.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7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