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스24, 뮤지컬 배우 김호영 북토크 행사 진행 - ‘Hoy: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 발간 기념, 1월 11일 저녁 7시 30분 홍대 벨로주에서 100명 독자와 북토크 진행 - 도서 ‘Hoy: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와 북토크 ‘WITH HOY’ 티켓 포함 상품, 선착순 단독 판매 완판
  • 김장헌
  • 기사등록 2022-12-29 10:11:30
기사수정


예스24가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 출간을 기념해 ‘WITH HOY 북토크’를 진행한다


서울-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Hoy: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 발간을 기념해 저자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WITH HOY’ 북토크는 2023년을 시작하는 1월, 긍정의 기운을 독자들과 나누고자 기획됐다. 1월 11일 저녁 7시 30분 서울 홍대 벨로주에서 진행되는 북토크는 뮤지컬 무대와 방송, 유튜브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김호영의 기분 좋은 에너지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북토크에서는 배우 김호영이 그의 첫 번째 에세이 Hoy: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에 대한 유쾌하고 솔직한 이야기 등을 나누고, 참석한 독자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깜짝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예스24가 단독 판매한 도서와 북토크 티켓이 포함된 상품은 판매 시작 후 높은 관심을 모으며, 선착순으로 판매가 마감됐다. 해당 상품은 도서 Hoy: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와 김호영 북토크 ‘WITH HOY’ 티켓 1매로 구성됐다.


한편 Hoy: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출간한 에세이다. 처음 배우가 됐던 계기부터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이유 등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특히 표지부터 본문에 이르기까지 저자만의 색깔을 반영한 매거진 스타일로 새롭게 구성해 보고 읽는 재미를 더했다.


YES24 개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해 시장을 선도해온 YES24는 사업 초기부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으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1위 인터넷 서점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