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상헌
  • 기사등록 2022-12-30 09:49:44
기사수정


런랩이 진행한 광고 캠페인들


서울-런랩(RUNLAB, 대표 이경환)이 국내 유수의 다양한 신규 광고주 영입에 성공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런랩은 코로나19로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여기어때 광고 캠페인의 연이은 성공에 힘입어 상쾌환, 비타500, 현대자동차, 오늘의집, 해태아이스크림 등을 2022년도에 새 광고주로 영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런랩은 2022년 구글이 분기별 조회 수, 시청자 반응을 기준으로 유튜브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았던 광고를 선정, 발표하는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서 2분기, 4분기 1위를 달성하는 등 고유의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고 있다.


런랩 이경환 대표는 “올해 성과는 국내 유수의 대기업 계열사, 외국계 그룹사 광고 대행사와 경쟁해 수주한 만큼 더 값진 성장”이라며 “앞으로도 런랩만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브랜드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런랩 개요


런랩은 ‘눈에 보이는 광고를 만들자’라는 철학으로 클라이언트의 전략부터 커뮤니케이션 접점까지 함께 고민하는 종합 광고 대행사다.


웹사이트: http://runlab.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