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3-01-12 07:54:40
기사수정


Paley Middle East Clinic의 Dror Paley 박사, Shamsheer-Vayalil 창업자 겸 회장과 직원들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MENA 지역의 선도적인 민간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Burjeel Holdings는 복잡한 치료 및 소아과 전문 분야에 집중하기 위해 저명한 정형외과의사인 Dror Paley 박사와 협력해 UAE에 클리닉을 개원했다.


아부다비의 Burjeel Medical City (BMC)에 있는 Paley Middle East Clinic은 세계적 수준의 전문 정형외과 진료를 제공해 해당 지역의 복합 수술 허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클리닉은 2만회가 넘는 사지 연장 및 재건 관련 수술을 진행한 Paley 박사가 중동, 아시아에 최초로 개원하는 클리닉이다.


Paley 박사는 아동과 성인의 사지 연장, 기형 재건 및 관절 보존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BMC의 클리닉은 선천성 사지 기형, 외상 후 사지 상태, 뼈 치유 문제, 뼈 결함, 골격 이형성증, 대사 장애, 발 기형 및 말초 신경 장애를 포함한 특수 정형외과 상태의 진단 및 치료를 제공한다.


UAE 최고의 4차 의료 기관 가운데 하나인 BMC는 이 클리닉이 포괄적인 재활 부서의 지원을 받으면서 정형외과 수술 우수성 및 혁신성의 지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Paley 박사는 “UAE 진출을 BMC에서 시작하게 돼 기쁘다. 우리는 힘을 합쳐 UAE를 전 세계 환자들이 첨단 치료를 받기 위해 찾아오는 사지 연장 및 기형 교정 허브로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Burjeel Holdings의 CEO인 Mr. John Sunil은 Paley 박사를 환영하며 “이 협력은 의료 서비스 우수성을 달성하고 환자 결과를 개선하고자 하는 그룹의 여정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발전이 될 것이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복잡한 치료를 제공하는 첨단 의료 기술 및 혁신을 찾아내는 파트너십에 계속해서 투자하고 그러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Paley 박사의 전문성은 정형외과 및 신경외과 치료의 거의 모든 측면에 대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를 통해 UAE는 그런 서비스의 유명 허브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Burjeel Medical City 개요


Burjeel Medical City는 400개의 병상을 갖춘 UAE 아부다비의 복합 전문 병원 겸 4차 의료 기관이다. 이 병원은 첨단 의료 기술과 국제 전문가팀을 통해 40가지 이상의 성인 및 소아 전문 과목에서 고품질 전문 치료 및 복합 치료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burjeelmedicalcity.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0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