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2-12 10:38:34
기사수정


포토위젯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폰꾸미기 테마 20여 종과 위젯, 아이콘 등 다양한 디지털 아이템을 출시했다


서울-글로벌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신규 테마 20여 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밸런타인데이 테마는 이용 시 간편한 설정만으로 배경화면, 위젯, 아이콘을 활용해 아이폰과 아이패드 화면을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테마에는 초콜릿, 하트 등 밸런타인데이 콘셉트의 다양한 일러스트와 사진들이 적용됐다.


포토위젯은 홈 화면 전체를 꾸밀 수 있는 20여 종의 밸런타인데이 테마 외에도 배경화면, 위젯, 아이콘, 잠금화면 등 다양한 디지털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지털 아이템을 커스터마이징해 개성 있게 홈 및 잠금화면을 꾸밀 수 있다.


포토위젯은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홈 테마부터 위젯, 아이콘 등 다양한 홈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iOS 전용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다. 밸런타인데이와 같은 기념일 테마 외에도 동물,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테마를 선보이며 사용자 맞춤형 폰 꾸미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토위젯은 이벤트 시즌이 오기 전부터 이용자들의 신규 콘텐츠 오픈 요청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글로벌 Z세대의 포토위젯 오리지널 콘텐츠 선호에 맞춰 앞으로도 특별한 시즌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토위젯 소개


포토위젯은 전 세계 150개국에서 누적 사용자 3300만 명을 돌파한 글로벌 Z세대의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다. iOS 전용 서비스인 포토위젯은 폰 꾸미기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부터 마니아층까지 누구나 쉽고 편하게 홈 스크린을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와 위젯 기능을 제공한다. 전체 이용자 중 해외 비중이 90% 이상인 포토위젯은 글로벌 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대표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otowidget.net/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2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