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2-14 08:49:11
  • 수정 2023-02-14 09:00:07
기사수정

론지, 스웨덴과 핀란드 주거 프로젝트에 ‘Hi-MO 6 시리즈 모듈’ 공급


시안, 중국-론지는 지난해 11월 출시된 ‘Hi-MO 6 시리즈 모듈’이 한파로 인해 지역사회와 중소기업이 잦은 전력 문제를 겪고 있는 스웨덴과 핀란드의 주거 프로젝트에 공급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된 Hi-MO 6는 고효율 HPBC 셀 기술을 탑재하고 전 세계 분산 전원 고객 전용으로 설계된 태양광 발전 모듈이다.


스웨덴의 주거 프로젝트는 수도 스톡홀름에서 진행됐으며, 론지의 ‘Hi-MO 6 사이언티스트(Scientist) 시리즈’의 54셀 버전을 채용했다. 설치 용량은 15.48㎾로, 전체 가정의 전력 수요 충족이 가능하다.


또 핀란드 프로젝트는 헬싱키에서 진행됐고, 4.3㎾급 54셀 Hi-MO 6 사이언티스트 모듈이 장착됐다.


Hi-MO 6 사이언티스트 시리즈는 가정용 발전을 위해 설계된 하이엔드 제품이다. 독특한 전면부와 버스 바 없는(busbar-free) 디자인, 옵시디언 블랙 스타일(obsidian black style)로 미니멀리즘적인(minimalistic) 북유럽 생활 철학에 부합한다.


발전 측면에서도 이 모듈은 광 흡수 및 광전 변환 용량을 크게 향상시켜 전력 출력을 극대화하고, 온도와 빛 문제를 완화하는 HPBC 셀 기술을 사용한다. 특히 낮은 조사(照射) 환경에서도 모듈의 발전 능력이 뛰어난 혁신 설계에 힘입어 온도 계수와 전력 저하 측면에서 성능상 우위를 점한다.


론치는 Hi-MO 6 시리즈 모듈은 스톡홀름에서 헬싱키까지 더 나은 에너지 산출 성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제품 혁신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론지 솔라 소개


론지 솔라는 ‘태양광 최적화 활용, 그린 에너지 세계 창조’를 사명으로 안정, 신뢰, 하이테크 리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하이테크 이노베이션을 핵심 역량으로 싱글 웨이퍼 실리콘 판, 배터리 모듈, 비즈니스 분포식 솔루션, 그린 에너지 솔루션, 수소에너지 장비 등 5대 사업부를 구성했다. 주요 사업은 글로벌 탄소 제로 성장을 지원하는 그린 전기와 그린 수소 제품과 솔루션이다.


웹사이트: https://www.longi.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3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