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3-02-25 07:29:27
기사수정


Monthly Mellow Kitchen 2월 호 ‘나의 작은 우주(Feat. I’ll(아일))’ 앨범 재킷


서울-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의 Monthly Mellow Kitchen 2월 호 ‘나의 작은 우주(Feat. I’ll(아일))’가 2월 28일(화)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나의 작은 우주(Feat. I’ll(아일))는 멜로우키친이 매달 꾸준히 발표한 ‘Monthly Mellow Kitchen’의 2023년 2월 호의 곡으로, 슈퍼밴드 시즌1 우승팀이었던 호피폴라의 프론트맨 아일이 노래했으며 그의 청량함과 소년미 넘치는 보이스가 매우 돋보이는 곡이다.


나의 작은 우주(Feat. I’ll(아일))를 작사·작곡한 멜로우키친은 마블사의 영화 ‘토르 시리즈’ 속 토르와 제인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곡을 만들었다고 전했으며, 2022년 11월 멜로우키친 단독 콘서트 ‘Together’에서 처음 공개됐다.


멜로우키친은 2019년 종영한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고 신승훈, 윤종신, 나얼, 악뮤 등의 수많은 톱스타와 다양한 연주와 편곡 작업을 통해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또한 멜로우키친은 색소폰 연주만이 아니라 작곡에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실제 많은 곡을 직접 작곡했으며, JTBC 슈퍼밴드에서 인연이 된 케빈오, 홍이삭, 아일 등 평소 친한 아티스트들이 멜로우키친의 Monthly Mellow Kitchen 앨범 피처링을 진행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TBS 정준희의 해시태그’에서 나팔수로 출연한 멜로우키친은 매주 작곡한 곡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그의 음악적 기량을 뽐냈고, iHQ와 드라맥스에서 방영하는 ‘리더의 연애’ 촬영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멜로우키친은 롯데콘서트홀 ‘엘 토요 콘서트’, ‘뷰티풀 데이(Beautiful DAY)’ 정규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비롯해 푸르지오아트홀에서 2회의 단독 콘서트를 진행했고, 경기아트센터에서는 ‘가을밤 힐링 콘서트’ 마지막 무대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연주 활동을 팬에게 선보이고 있다.


멜로우키친 소속사 툴뮤직의 정은현 대표는 “청량함이 넘치고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멜로우키친의 신곡이 팬들의 마음에 닿을 수 있길 소망한다. 매달 새로운 음원으로 인사드리고 있는 멜로우키친을 위해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밝혔다.


툴뮤직 소개


툴뮤직은 음악이 가진 감동과 위로의 본질을 지키면서 그것을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든다. 이전보다 많은 이들이 음악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방법을 고민한다. 시간이 지나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처럼, 오래도록 기억되는 좋은 음악을 만들고 그 경험을 나누는 도구가 되는 것이 툴뮤직의 설립 목적이다. 고된 삶 속에서도 여전히 나의 곁을 지켜주는 오랜 친구처럼, 언제나 그 자리에서 당신 곁에 머무는 음악이 되겠다.


웹사이트: http://toolmusic.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4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