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3-02-25 07:39:38
기사수정


이튼의 3-in-1 배터리 벤트 밸브는 특정 개방 압력을 충족하고 환기를 최적화하도록 정확하고 유연하게 설계되었다


게일즈버그, 미시간-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인 이튼(Eaton)이 e-모빌리티 사업부에서 전기 자동차(EV) 배터리용 3-in-1 배터리 팩 벤트 밸브를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밸브는 배터리 케이스 누출 검사 메커니즘 및 차량의 배터리 팩에 대한 과압 완화를 제공하는 수동 및 능동 벤팅이라는 세 가지 고유한 기능에 의해 독특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이튼 차량 그룹의 배터리 기술 개발 매니저인 옌스 불링거(Jens Buhlinger)는 “최근 단일 단계 배터리 벤트를 도입한 후 배터리 안전 포트폴리오를 계속 추가하고 있다”면서 “점차 강력해지는 EV의 시스템 무결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3-in-1 기술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벤트의 배터리 케이스 누출 검사 기능이 있으면 배터리 조립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인 벤트 밸브를 설치 않아도 되며, 이는 현재 EV 아키텍처의 표준이다. 이튼의 3-in-1 배터리 벤트 밸브를 사용한 누출 테스트가 기존 방법보다 더 철저한 이유는 배터리 벤트 밸브가 이미 조립된 상태에서 벤트 자체의 밀봉 표면 테스트가 포함되기 때문이다. 이튼은 또한 고객이 자체 조립 라인에서 누출 검사 메커니즘을 활성화할 수 있는 도구를 개발하여 가압 또는 진공을 통해 테스트할 수 있도록 했다.


이튼의 3-in-1 배터리 벤트 밸브는 특정 개방 압력을 충족하고 환기를 최적화하도록 정확하고 유연하게 설계되었다. 스프링 기반 작동 기술을 통해 이튼은 동일한 밸브 디자인으로 다양한 개방 압력 요구 사항을 수용하여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수 있다.


밸브의 입증된 재밀봉 기술을 통해 제조업체는 매우 낮은 개방 압력을 지정할 수 있다. 3-in-1 배터리 벤트 밸브에는 또한 공기가 다공성 물질을 통과하여 정상 작동 중에 압력을 정상화할 수 있는 저유량 브리딩 모드도 있다.


“당사의 새로운 3-in-1 배터리 벤트 밸브는 강력한 빠른 연결 기능 또는 나사식 금속 대 금속 연결을 통해 조립할 수 있으므로 고객이 원하는 조립 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동시에 견고한 연결을 보장한다”라고 불링거는 덧붙였다.


이튼의 3-in-1 배터리 팩 벤트 밸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튼은 전 세계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이다. 올바른 사업 진행, 지속 가능한 운영 및 고객의 전력 관리 지원이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 산업의 세계적인 성장 추세를 발판으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이해 관계자뿐 아니라 사회 전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11년에 설립된 이튼은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지 100주년을 맞았다. 당사는 2022년에 208억달러의 매출을 보고했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4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