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일,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할인 행사 진행 -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최대 13% 할인 판매 - 두 손이 자유로워 어린 자녀를 안고 빗질하면서 머리 말려줄 수 있어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3-08 10:25:03
기사수정


신일이 새 학기를 맞아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서울-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새 학기를 맞아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톡딜은 3월 8일(수) 오후 5시부터 11일 24시까지 진행되며,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신일의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두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안고 빗질하며 머리를 말려줄 수 있어 좋다. 머리를 말리면서 화장하거나 옷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어 출근이나 외출 준비 시간을 단축해 주며, 펫 케어 모드도 갖춰 청각이 예민한 반려동물의 모발도 쉽게 말릴 수 있다.


또 신일의 바람 기술력을 담은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소음의 강력한 바람이 건조 시간을 줄여 준다. 풍속 3단계와 온풍 3단계의 세분화된 조정으로 최적의 바람을 선택할 수 있고, 냉풍 모드로 빠르게 전환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조지석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상무는 “본격적인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분주해진 학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를 좋은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가전 전문 기업이다. 64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5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