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3-16 08:53:23
기사수정


퀙텔 인증 서비스 제품, 출시 시간 단축하고 IoT 장치 인증 비용과 복잡성 제거


뉘른베르크, 독일-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Quectel Wireless Solutions)은 고객이 FCC, IC, CE, ANATEL, RCM, KC, Jate 및 Telec과 같은 규제 기관 및 에이티앤티(AT&T), 버라이즌(Verizon), 티모바일(T-Mobile), 로저스(Rogers), 텔러스(TELUS) 및 보다폰(Vodafone)을 포함한 이동통신사 조직을 통해 IoT 장치의 신속한 인증을 지원하는 다양한 IoT 장치 인증 및 테스팅 서비스인 퀙텔 인증 서비스(Quectel Certification Services)를 오늘 발표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장치는 8주 이내에 인증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는 IoT 장치 제조업체를 위한 가장 빠른 출시 시간일 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인 제품이다.


이러한 여러 분야에 걸친 인증은 달성하기 복잡하고, 서로 다른 조직의 여러 인증 계층을 포함하며, 일반적으로 현지 및 지역 규제 당국은 자체 관할 영역에서 장치 배포에 대한 인증을 수여한다. 퀙텔 인증 서비스는 애트모스피어 엑스플로시블(ATmosphere EXplosible, ATEX), 유해물질 제한지침(Restriction of Hazardous Substances, RoHS), 등록, 평가, 승인, 화학물질 제한(Restriction of Chemicals, REACH) 및 전자전기폐기물처리지침(Waste Electrical and Electronic Equipment, WEEE)과 같은 산업별 장치 및 환경 및 안전 관련 인증에 대한 규제, 적합성 및 통신사 준수 요구 사항을 포괄한다.


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의 북미 인증 책임자 윤승렬은 “인증 또는 통신사 조직에서 직접 IoT 장치가 인증을 받는 데 최대 6개월이 걸릴 수 있다. 많은 IoT 사용 사례에서 출시까지 6개월의 지연은 용납될 수 없으며, 최초 출시가 중요한 차별화 요소인 시장에서는 이러한 상황이 사업을 성사시킬 수도 좌초시킬 수도 있다. 이 때문에 퀙텔은 퀙텔 인증 서비스와 함께 인증 및 테스트 프로세스에 대한 기존 지식과 당국, 인증 기관, 규제 기관 및 통신사와의 관계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고투마켓(go-to-market) 제품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퀙텔 인증 서비스는 고객을 더욱 잘 지원하기 위해 자체 연구소에서 사전 스캔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인증 기관에 신청하기 전에 인증 준수를 평가할 수 있으므로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인증 신청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디자인에 퀙텔 모듈과 안테나를 모두 활용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적 혜택으로 장치 테스트가 무료로 포함되어 있다. 퀙텔은 또한 일반적 인증 문제와 그다지 일반적이지 않은 인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 지원 시설과 디버깅 솔루션을 제공한다.


퀙텔의 역량에는 프로젝트 관리, 관리, 실험실 및 통신업체 통신 및 관리, 테스트 범위 확인 및 관리, 필요한 현장 지원 제공, 테스트 및 디버깅 제공이 포함된다. 또한 퀙텔은 문제가 발생하면 이를 수정하고 적절한 경우 면제 사항도 협상한다.


윤승렬은 “퀙텔 인증 서비스 론칭이 자랑스럽고, 우리는 퀙텔 모듈 기반 제품을 보유한 통합 장치 고객에게 완전한 글로벌 인증 컨설팅 및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서 “퀙텔 인증 서비스는 수년 동안 퀙텔의 자체 모듈 및 고객 장치에 대한 인증을 획득해 왔으므로 이러한 전문 지식을 통해 고객의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더 스마트한 세상을 구축하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퀙텔 소개


더 스마트한 세상을 위한 퀙텔의 열정은 IoT 혁신을 가속한다. 고도로 고객 중심적인 이 조직은 뛰어난 지원과 서비스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400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성장하는 글로벌 팀이 셀룰러, GNSS,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모듈, 안테나 그리고 IoT 연결성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국제적 리더십은 전 세계 지역 사무소와 지원을 통해 IoT를 발전시키고 더 스마트한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quectel.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5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