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3-29 10:44:40
기사수정
클래식 퍼레이드가 유한책임회사 전환을 발표했다


런던-영국 런던의 하이퍼카 대여 서비스 업체인 클래식 퍼레이드(Classic Parade)는 카타르 투자자들로부터 투자 유치를 받고 20여 년간 진행된 가족경영 체제에서 벗어나 유한책임회사로 전환했다고 발표했다.


이 같은 경영 체제의 전환은 영국을 넘어 해외시장 성장에 집중하기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결정이다. 클래식 퍼레이드는 현재 영국 내에서 럭셔리 하이퍼카 대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로운 소유주들의 적극적인 투자를 기반으로 유럽 전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하이퍼카 대여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목표다. 클래식 퍼레이드는 유럽 내에서 가장 넓은 범위에 걸쳐 럭셔리 슈퍼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첫 번째 사업자가 될 것이다.


클래식 퍼레이드는 페라리(Ferrari), 맥라렌(McLaren), 롤스로이스(Rolls Royce), 포르쉐(Porsche), 아우디(Audi) 등 럭셔리 자동차 업계에서 널리 알려진 브랜드를 포함해 광범위한 차량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은 24시간 내에 대여 계약을 마무리할 수 있으며, 계약 다음날이면 영국에서 하이퍼카 대여가 가능하다. 유럽 지역에서도 이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클래식 퍼레이드는 증가세에 있는 고객층 수요 대응을 위해 보유 차종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용 가능한 차종은 클래식 퍼레이드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유 차종 일부는 다음과 같다.


·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Ferrari SF90 Stradale) : 최고 출력 986마력에 대담한 레드 컬러인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는 현재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모델 중 하나다.

· 맥라렌 스피드테일(McLaren Speedtail): 날렵한 차체의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모델은 최고 출력 1050마력의 강력한 파워로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다.

· 람보르기니 시안(Lamborghini Sian): 일일 대여 가격은 6000파운드며, 현존하는 람보르기니 차종 가운데 최상급 모델이다. 최고 출력은 808마력이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60마일까지 2.8초에 도달할 수 있다.

· 포르쉐 918 스파이더(Porsche 918 Spyder): 일일 대여 가격 3500파운드를 지불하면 정지 상태에서 시속 60마일까지 2.2초에 도달 가능한 포르쉐 918 스파이더의 능력을 체험할 수 있다.


클래식 퍼레이드는 슈퍼카 대여를 위해 다양한 가격대를 제공하며, 이용자는 계약 체결 시 보증금이 필요하다. 차량이 좋은 상태로 클래식 퍼레이드에 반납될 경우 보증금은 고객에게 환급된다. 모든 계약은 2인 운전자를 위한 자가보험이 포함되며, 클래식 퍼레이드에서 차량을 대여하기 위해서는 25세 이상이어야 가능하다.


단계적으로 유럽 내 사업 확장을 추진하는 클래식 퍼레이드는 향후 역내 서비스 개시 지역과 시기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개시 후 이들 지역은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 및 차량 탁송이 가능하다.


또한 클래식 퍼레이드는 유럽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잠재적 구매자가 관심 있는 차량을 완전히 구매하기 전 해당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결시켜 준다. 클래식 퍼레이드 고객들은 당사의 유연한 대여 조건과 맞춤형 가격 패키지를 통해 고가의 럭셔리 차량에 투자하기 전 동일한 모델을 기간에 구애 받지 않고 운전할 수 있다.


영국에서 클래식 퍼레이드를 통해 차량을 대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현재 영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지만, 향후 변동사항이 생길 경우 업데이트로 공지할 예정이다. 클래식 퍼레이드 팀은 영국 지역 고객들을 위해 연중무휴 24시간 문의사항 답변, 슈퍼카 대여 관련 세부사항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lassicparade.co.uk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6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