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1:1 맞춤 육아 솔루션 ‘으앙’ 데일리 위 케어 캠페인 참여 - 소중한 내 아기, 제대로 잘 성장하고 있을까 - 유럽 영유아 영양 브랜드 ‘뉴트리시아’ 주관 캠페인에 영유아 성장 검사 및 상담 서비스 제공
  • 문기형
  • 기사등록 2023-04-01 05:06:15
기사수정

라이프케어 최정현 대표

서울-국내 최고 품질 1:1 맞춤 육아 솔루션 브랜드 ‘으앙’이 4월 7일부터 일주일 동안 유럽 영유아 영양 브랜드 뉴트리시아(Nutricia)가 주관하는 ‘데일리 위 케어(DAILY WE CARE)’ 캠페인에 ‘압타클럽’, ‘아프리콧 스튜디오’와 함께 공동 참여한다.


으앙은 라이프케어(대표 최정현)의 소아과 경력 간호사들이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는 영유아 성장 발달 관리 서비스다.


데일리 위 케어는 뉴트리시아의 다섯 번째 위케어 캠페인으로, 임신부터 아이의 생애 첫 1000일까지 여정을 함께하는 아빠와 엄마에 대한 깊은 공감과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진행된다.


캠페인에서는 △부부 동반 태교 요가 △산후 요가 클래스 △태교용품 만들기 △영유아 오감발달 놀이 등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며 의료 전문가 강의를 통해 임신, 출산, 육아 과정에서 생기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올바른 양육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으앙은 이번 캠페인에서 대면으로 영유아 부모들을 만나 맞춤 교육 및 검사,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세션에서는 ‘영유아 발달과 자극 활동’을 주제로 아기가 잘 성장하고 있는지 점검할 수 있으며, 베일리 테스트를 통해 아기의 발달 상황을 점검·상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캠페인 기간은 4월 7일부터 13일까지며, 일주일 동안의 클래스에 참여하는 모든 분에게는 5만원 상당의 으앙 발달 체크 및 맞춤 육아 정보 제공 서비스 체험권을 증정한다.


라이프케어 소개


헬스케어 스타트업 라이프케어는 영유아 맞춤형 육아 정보 제공 시스템으로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과 양육자의 올바른 육아를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소아과 경력 간호사들이 직접 개발·운영하고 있는 영유아 성장 발달 관리 서비스 ‘으앙’의 운영사다. 현장 경험에서 얻은 풍부한 사례와 빅데이터를 인공지능(AI)과 접목, 최적의 육아 솔루션을 찾아줌으로써 영유아 발달 장애 위험을 예방하고 꾸준한 육아 코칭으로 부모의 양육 불안을 해소해 주는 서비스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care.re.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