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4-06 09:30:57
기사수정

moet 작가의 베스트셀러 주식투자 실용서 ‘주식투자의 원칙


안양-페스트북이 펴낸 moet 작가의 주식투자 실용서 ‘주식투자의 원칙’이 5일 교보문고 주문형 종이책(POD) ‘경제/경영’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주식투자의 원칙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이 어떻게 하면 외인, 기관, 전업 투자자를 이기고 수익을 볼 수 있는지 이야기하는 책이다. 책은 전일 종목을 선정해 다음 날 10분만 투자하는 방법 등 바쁜 직장인, 자영업자도 실천할 수 있는 매매법을 제시한다.


저자 moet는 1997년부터 주식을 시작한 전업 투자자다. 조기 은퇴 후 외국에서 주식으로 생활하고 있으며, 6000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소식을 접한 작가는 “책을 읽은 모든 독자가 투자에 성공하길 바란다”는 소회를 밝혔다.


책을 펴낸 페스트북은 선뜻 투자를 꺼리게 되는 현 시황에서 주식투자의 원칙은 오랜 노하우로 올바른 주식 매매의 원칙을 제시한다며, 바쁜 직장인도 시간을 쪼개 수익 실현이 가능하도록 여러 실용적인 팁을 담고 있어 독자에게 특별한 책으로 다가간 것 같다고 밝혔다.


교보문고의 한 독자는 구매 리뷰에 “시중에 이미 많이 알려진 가치 투자에 대한 방법론이 아닌 실제 주식을 매매할 때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다. 차트와 거래량에 기반을 둔 자신만의 투자법과 완성된 매매법을 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주식투자의 원칙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 또는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200종이 넘는 출간물과 5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교보문고 POD 사업부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해 전자책 출판 후 주문형 종이책을 출판할 수 있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7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