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4-16 10:26:48
기사수정
라이크라컴퍼니는 4월 18일-21일 개최되는 INDEX™ 23에서 퍼스널케어 제품인 LYCRA® EnviroFit™을 공식적으로 출시


윌밍턴, 델라웨어-퍼스널 케어 및 의류 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리더인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는 위생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위한 최신 혁신 제품을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부직포 전시회인 INDEX™ 23에서 전시한다.


이 무역 박람회에서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플래닛 아젠다 지속 가능성 플랫폼의 일환으로 개발한 여러 섬유 중 하나인 라이크라 엔바이로핏™ 섬유를 상용으로 출시한다. 고유한 화학적 특성을 지닌 라이크라 엔바이로핏™ 섬유는 더 가는 원사를 사용하여 제품당 섬유의 양을 줄이고 제품 성능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자원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 퍼스널 케어 부문 사장인 스캇 블랙카다(Scott Blackadar)는 “퍼스널 케어 제품에 필요한 전반적인 품질과 성능을 유지하면서 섬유 무게를 줄이는 라이크라 EnviroFit™ 섬유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질량이 적다는 것은 기저귀 생산 중에 더 적은 자원과 에너지가 소비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섬유는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크게 줄이고 탄소 발자국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하는 제조업체의 관심을 끌 것”이라고 말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퍼스널 케어 제품을 위한 섬유 범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 외에도 고객이 직면한 문제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이 회사는 스판덱스 해사 공정 개선과 기저귀 라인 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두 가지 고유한 전달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기술도 전시회에서 홍보할 예정이다.


트리오 루프 얀 컨트롤(Trio Loop Yarn Control) 소개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INDEX™ 23에서 BTSR 인터내셔널(BTSA International S.p.A.)의 최신 원사 제어 시스템인 트리오 루프 기술을 선보인다. 트리오 루프 기술은 매트릭스큐브(MATRIXCUBE) 장력 제어 플러그 앤드 플레이 언와인딩(plug-and-play unwinding) 시스템과 함께 원사 장력 제어를 개선하고 더 많은 문제 해결 옵션을 추가하여 기저귀 라인 생산성을 더욱 향상한다.


노터 타입(Distributing Knotter Type) 093E 유통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기저귀 생산을 위한 새롭고 개선된 노터 타입 093E(Knotter Type 093E)의 독점 글로벌 유통업체이기도 하다. 메스단(Mesdan S.p.A.)의 이 획기적인 혁신은 수동 매듭 묶기를 제거하고 기계 정지를 줄임으로써 제조업체에 더 큰 효율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퍼스널 케어 글로벌 이사인 워너 합스타켄(Werner Hopstaken)은 "이러한 전달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고 가치가 높은 솔루션 제공업체임을 입증하고 있다. 우리는 BTSR과 메스단의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을 퍼스널 케어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며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INDEX™ 23 소개


INDEX™ 23은 부직포 시장을 위한 최대 규모의 글로벌 무역 박람회이다. 3년마다 개최되며 모든 지역의 100여 개국에서 수천 명의 방문객이 방문한다. INDEX™는 전시 공간 외에도 박람회 동안 무료 산업 워크샵, 세미나, 사용 안내 및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한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 소개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개인 관리 산업을 위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혁신 및 생산하고 선도적인 소비자 및 무역 브랜드인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및 TACTEL®을 소유하고 있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 기술 전문 지식, 지속 가능한 솔루션, 마케팅 지원 및 LYCRA ONE™ 마켓플레이스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편안함과 지속적인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고유한 혁신을 개발하여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하는 데 중점을 둔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8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