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 기사등록 2023-04-19 08:02:52
기사수정
NZXT CAPSULE MINI


서울-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 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이 게이머와 스트리머를 위한 고성능 미니 USB 마이크 ‘NZXT CAPSULE MINI’ 및 ‘BOOM ARM MINI’ 모델을 출시한다.


NZXT CAPSULE MINI는 24비트 48㎑의 홈 스튜디오급 해상도를 지원하는 단일 지향성 픽업 모드 카디오이드 캡슐이 탑재되고, 팝 필터와 쇼크마운트를 내장해 최적의 게이밍·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홈 스튜디오급 고해상도 24비트 48㎑ DAC와 사용자를 향한 단일 방향성의 픽업 패턴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유입되는 배경 소음을 최소화하고 게이밍·스트리밍 환경에서 명료한 목소리를 녹음할 수 있으며, 치찰음과 파열음을 억제하는 팝 필터와 진동과 미세한 떨림 소음을 감소시키는 쇼크마운트 내부 설계 적용으로 안정적인 수음 환경을 제공한다.


플러그 앤드 플레이(PLUG & PLAY) 환경으로 USB TYPE-C 포트를 이용해 연결·사용이 가능하며, 헤드폰 단자와 전면의 다이얼을 통해 마이크 볼륨과 음소거 전환을 간편하게 제어하고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마이크 볼륨 버튼을 클릭하면 음소거 모드로 전환되며, 버튼 하단의 LED 색상을 통해 현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NZXT BOOM ARM MINI는 압출형 알루미늄 셸의 견고한 안정성을 기반으로 모던한 디자인과 선 정리 편의성을 더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USB 및 XLR 마이크를 책상 위에 최적의 각도로 설정할 수 있는 마이크 스탠드 제품이다.


책상 위 공간 활용에 최적화한 콤팩트 사이즈에 무탄성 설계로 자유롭고 편리한 위치 조정이 가능하며, 케이블 커버로 USB 및 XLR 케이블의 안전하고 깔끔한 설치를 지원한다. NZXT CAPSULE 시리즈 및 표준 3/8 및 5/8형 규격 지원으로, 다양한 마이크에 호환된다.


브라보텍 소개


브라보텍은 PC 케이스, 쿨러, 키보드 등 기타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및 유통 사업을 중심으로 급변하는 IT 시대에 발맞춰 최고 품질의 제품과 디자인으로 신뢰와 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기 위해 2010년 설립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bravotec.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9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