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 기사등록 2023-04-21 08:42:37
기사수정

넷이즈 게임즈 ‘제5인격’ 2.0 버전 업데이트 진행


광저우, 중국-넷이즈게임즈의 1대 4 비대칭 대전형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이 4월 20일 2.0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메인 스토리도 공개됐다. 새로운 스토리에서는 신규 생존자인 기자 앨리스 델로스가 탐정 오르페우스를 대신해 10년 전 장원의 비밀을 파헤친다.


◇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캐릭터 추가


제5인격의 2.0 버전에서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 ‘기억의 잔재 상편’과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며, 탐정 오르페우스에 이어 기자 앨리스 델로스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2.0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주인공 앨리스 델로스 캐릭터는 모든 서버에 무료로 배포된다.


◇ UI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제5인격 2.0 버전에서는 UI 인터페이스도 새로워진다. 이용자들이 자주 사용했던 홀 화면이 밝아지고, 황폐했던 풍경도 리뉴얼된다. ‘추리의 길’, ‘노트’, ‘대전 입구’ 등의 UI 인터페이스도 업데이트되며 ‘스토리 돌아보기’, ‘아이템 가방’ 등의 편리한 기능도 추가돼 플레이 환경이 더 쾌적해질 전망이다.


◇새로운 지역도 탐색 가능


제5인격 2.0 버전에서는 에우리디케 장원의 새로운 배경도 오픈돼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장원의 새로운 구역을 탐색할 수 있다.

 

◇ 2.0 버전 업데이트 기념 특별 선물 증정


제5인격은 이번2.0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캐릭터 기자 ‘앨리스 델로스’와 ‘주년 경축 정수×20’을 모든 서버에 무료로 배포한다. 제5인격 2.0 버전 업데이트 및 게임 관련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트위터를 통해 수시로 공지될 예정이다.


넷이즈게임즈 소개


넷이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게임 사업 부문인 넷이즈게임즈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여러 장르의 비디오 게임 IP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 게임 퍼블리셔이자 개발사다. 넷이즈게임즈가 개발 및 퍼블리싱한 대표작으로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제5인격’, ‘황야행동’,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등이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워너 브라더스, 모장 스튜디오(Mojang Studios, 마이크로소프트의 자회사) 등 세계적 대형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도 제휴를 통해 긴밀한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혁신적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국제 스튜디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왔다. 일본 그래스호퍼 매뉴팩처, 나고시 스튜디오, GPTRACK50, 미국 자 오브 스파크, 재카로프 게임즈, 프랑스 퀀틱 드림 등 세계 정상급 개발팀들과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