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3-04-30 10:29:28
기사수정

필름, V에이프릴 지원 및 흡연자의 금연을 돕기 위해 경품 이벤트 주최


런던-세계 최대 전자담배 업체 스무어(SMOORE)의 주력 기술 브랜드인 필름(FEELM)이 영국전자담배산업협회(UK Vaping Industry Association, UKVIA)의 연례 V에이프릴(Vapril)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런던에서 일련의 경품 행사에 참여했다.


필름의 이벤트는 전자담배를 흡연에 대한 안전한 대안으로 홍보하고, 흡연자들이 전자담배로 전환하도록 장려하며, 덜 해롭고 더 건강한 베이핑 솔루션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파트너십은 전자담배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개인이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도록 돕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


필름 경품 행사의 목표


V에이프릴(Vapril)은 영국전자담배산업협회(UKVIA)가 흡연에서 전자담배로 전환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시작한 연례 캠페인이다. 올해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대중에게 덜 해로운 전자담배의 잠재력에 대해 교육하고,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리소스와 지원을 제공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는 데 집중한다. 필름은 V에이프릴 론칭 행사에 참석하여 이번 행사의 의미를 지지하고 금연 캠페인을 돕겠다는 약속을 실천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다양한 업계 지도자, 건강 전문가 및 공중 보건 기관의 지원을 받아 전통적인 담배보다 더 건강한 대안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필름의 경품 행사는 흡연자들이 더 건강한 대안인 전자담배로 전환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100만 개의 무료 전자담배를 제공하는 영국 정부의 이니셔티브와 일치한다. 이 정책은 건강 전문가들 사이에서 전자담배가 가연성 담배 제품보다 훨씬 덜 해롭다는 공감대가 커지고 있음을 반영한 것이다. 필름은 이 이니셔티브에 참여함으로써 흡연자가 금연하고 더 안전한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게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공중 보건의 전반적인 개선에 기여한다.


필름 맥스 신기술


경품은 새로운 S1 세라믹 코일을 포함해 최첨단 베이핑 기술을 갖춘 필름 맥스(FEELM Max)의 최신 베이핑 솔루션을 특징으로 한다. 이 최첨단 베이핑 기술은 새로운 클리너를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더 순수하고 안전하며 즐거운 베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S1 세라믹 코일을 사용하는 필름 맥스의 최신 베이핑 솔루션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78% 감소한 불순물은 기존 담배보다 더 깨끗한 베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구강 잔류물은 100% 감소하여 종종 흡연과 관련된 불쾌한 뒷맛을 제거한다. 알데하이드와 케톤은 92.5%까지 감소해 흡연자와 주변 사람들 모두에게 더욱 상쾌한 경험을 제공한다. 입자 크기의 미세도는 두 배 향상돼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만족스러운 베이핑을 보장하는 동시에 맛의 일관성은 35% 증가해 매번 사용할 때마다 신뢰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투명한 탱크 디자인은 사용자가 주스 레벨을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리필할 수 있게 해 전자 액체가 유발하는 불안을 완화한다. 흡연자는 진정으로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베이핑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흡연자가 기존 담배를 더 쉽게 포기할 수 있게 해 유해성 감소 및 금연을 위한 효과적인 도구를 제공한다. 필름은 연구 개발에 집중하여 기술을 개선하고 소비자에게 가능한 최고의 베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필름의 사회적 책임


필름은 경품 행사 외에도 꾸준히 전자담배 산업에 혁신을 일으키고 연구 개발에 집중해 사람들이 금연할 수 있도록 공중 보건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


필름의 V에이프릴 참가 및 경품 이벤트는 공중 보건을 증진하고 개인의 금연을 위한 지원에 적극적인 헌신을 보여준다. 필름은 기존 담배에 대한 고품질의 안전한 대안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진정한 친환경 ESG 디자인을 도입한 필름 맥스는 일체형 제품 포장을 통해 탄소 절감과 친환경성을 극대화했다. 필름은 사회적 책임과 환경 보호에 대한 브랜드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준다.


필름 소개


필름은 스무어의 주력 OEM 기술 브랜드이며 세계 최고의 폐쇄형 베이프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다.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밀폐형 포드 2개 중 1개에 사용되는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Ceramic Coil Heating Technology)을 통해 필름은 RELX, HEXA, KIWI 및 NJOY를 포함해 전 세계 50개국의 B2C 회사에 베이핑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무어 소개


스무어는 첨단 R&D 기술, 강력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OEM 베이핑 장치 및 가열 담배 제품에 들어가는 베이핑 부품 제조 등 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ww.feelmtech.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