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4-30 10:32:18
기사수정

FPT 소프트웨어, 베트남 IT 유학생 대상 최초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시작


하노이, 베트남-FPT 소프트웨어(FTP Software)는 최초의 글로벌 인턴십 이니셔티브를 최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글로벌 IT 서비스 회사에서 전문적인 업무 경험을 쌓아 기술 경력을 가속화할 좋은 기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FPT 소프트웨어의 최초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고 수준의 신흥 기술 목적지로 인정 받는 베트남 전역의 최첨단 캠퍼스로 학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8주 프로그램이 2023년 7월부터 2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2023년 6월 15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참가 자격은 IT 관련 분야 학사 학위 3년 차 이상 학생 대상이다. 


FPT 소프트웨어는 미래 지향적인 하이테크 프로젝트 참여 기회와 액세스와 업계 최고의 경영진 멘토링을 제공하여 글로벌 인턴에게 영감을 주고 기술 분야의 젊은 인재를 지속적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인력 개발에 강력하게 초점을 맞춘 이 회사의 야심 찬 목표는 2035년까지 100만 명의 디지털 혁신 에이전트의 글로벌 파이프라인 구축을 추진하는 것이다. FPT 소프트웨어의 이 첫 번째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은 아시아의 일류 대학들과 제휴하는 것을 시작으로 하여 향후 세계 모든 국가와 영토로 확장될 것이다.


FPT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인턴은 AI, 클라우드, 데이터 및 사이버 보안의 최첨단 기술에 대한 지식과 실무 경험을 얻을 뿐 아니라 고유한 FPT 및 베트남 문화를 경험하면서 대인 관계 기술과 업계 인맥을 쌓을 수 있다.


최고인사책임자 응우옌 뚜언 민(Nguyen Tuan Minh)은 “FPT 소프트웨어는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무한한 기회, 도전적이고 목적 있는 임무, 그리고 궁극적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고객과 함께하는 글로벌 성공으로 정의되는 업무 문화로 지역 최고의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선정되었다”면서 “이 최초의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 젊은 인재들이 이러한 역동적 환경과 FPT 소프트웨어의 이류 첨단 프로젝트에 몰입하게 된 것이 기쁘다. 또한 이들의 참신한 시각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할 것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FPT 소프트웨어 소개


FPT 소프트웨어는 베트남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술 및 IT 서비스 제공업체로 27개 국에서 8억3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내고, 2만5000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다. 디지털 혁신의 선구자인 이 회사는 스마트 팩토리, 디지털 플랫폼, RPA, AI, IoT, 클라우드, AR/VR, BPO 등의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1000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왔고 그중 자동차, 은행 및 금융, 물류 및 운송, 유틸리티 분야의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이 89개에 달한다.

 

웹사이트: https://www.fpt-software.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