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3-05-06 08:56:15
기사수정
GC녹십자 제놀 ‘김동현 패키지’ 제품


용인-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근육 관절통 완화에 최적화된 파스 브랜드 ‘제놀’에서 광고 모델 김동현을 발탁해 새로운 패키지의 제품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제놀은 1981년 국내 최초로 수분 함유율을 높인 습포제 형태의 ‘카타플라스마’ 파스를 출시하며 고급 파스 시장을 개척해온 브랜드이다. 수분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밀착감으로 알레르기를 줄여 피부를 보호하고, 흡수율을 높여 찜질 효과와 함께 유효성분에 의한 소염 진통 효과를 동시에 발휘해 빠른 체감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새로운 패키지는 제놀의 대표적인 쿨파스 제품으로 △캄파·멘톨 성분 등이 함유된 제놀쿨 △기존 제품 대비 진통제 성분을 2배 함유해 통증 감소 효과를 높인 제놀푸로탑(8매, 15매) △제놀한방 △제놀더블액션 △제놀파워풀 △제놀빅 등 총 6종에 적용됐다.


GC녹십자는 김동현의 유쾌하고 파워풀한 이미지가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제놀 이미지와 잘 부합했다며, 추후 적용 라인업을 더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GC녹십자의 제놀 시리즈는 제형별/성분별로 총 14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으며, 근육통·타박상·요통·어깨통증 등 근골격계 질환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일반의약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0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