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5-06 09:09:45
기사수정
audio fence 카메라 시야를 벗어나는 소음을 차단해 회의 음성만 깨끗하게 전달한다

서울-글로벌 ‘영상 통합 솔루션’ 업체인 AVer가 고객을 위한 ‘고객지원 홈페이지’를 이달 출범한다.


제품·서비스 소개, 견적·설치·컨설팅 등 고객 편의성 중심으로 새로운 소통 창구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계획이다.


이번 홈페이지는 인터랙티브 기능으로 사용자 경험을 한층 향상시켰다.


방문자는 회의실 규모, 추가 기기, 필요 기능을 선택해 작업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손쉽게 추천받아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다. 홈페이지 맨 하단 버튼을 클릭하면 AVer 3D 스마트 가상회의실을 방문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타사 음향기기 및 라이브 소프트웨어와의 높은 호환성 △기기 하나로 설치부터 조작까지의 간편함△혁신적이고 다양한 AVer 화상회의 스마트 기능 등 전문적인 성능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편의성은 AVer 제품의 장점이다.


AVer 한국지사 나티샤 지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맞춰 차별화되고 새로운 회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새로운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한국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버 인포메이션 소개


에버 인포메이션(AVer Informationinc.)은 1990년 설립된 AVerMedia에서 2008년 분리된 이후 화상 회의·프레젠테이션·교육 분야 기술 혁신에 전념하며 고객에게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 최고의 회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해 왔다. 국내외 여러 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AVer는 ‘지속 가능 경영’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s://kr.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0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