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5-15 10:09:51
기사수정
장구호 작가의 시집 베스트셀러 ‘웃음이 필요한 너에게’


안양-장구호 시인의 시집 ‘웃음이 필요한 너에게’가 4월 교보문고 POD 시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장구호 시인은 해태음료에서 근무 후 귀농해 곡성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 홍보단장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문학 활동에도 열의를 쏟고 있다. 시인은 웃음이 필요한 너에게를 통해 일상에서 스쳐 지나갈 수 있는 유쾌한 순간을 시의 형태로 포착했다. 40여편의 시를 담은 시집은 유머 감각과 독특한 문장력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겪는 다양한 상황을 재치 있게 풀어낸다.


책을 펴낸 페스트북 콘텐츠팀은 웃음이 필요한 너에게가 단순히 읽기만 하는 시집이 아닌, 필사하면서 웃음으로 하루를 달래는 ‘필사시집’으로 기획돼 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장구호 시인은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선정 소식에 “지친 일상 속 웃음을 잃기 쉬운 날, 가볍게 펼쳐 읽을 수 있는 시를 쓰고 싶었다”며 “무거운 마음을 가볍게 만들어 주는 시는 유쾌하지만, 무거운 마음을 들어 올릴 만큼의 강한 힘이 있을 것, 이 시집을 읽는 모든 사람이 즐겁고 행복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독자는 “지치고 힘든 날 펼쳐 읽으면 힘이 나는 시집”이라며 “필사란도 있어서 울적한 마음을 가다듬기 좋다”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웃음이 필요한 너에게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200종이 넘는 출간물과 5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교보문고 POD 사업부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해 전자책 출판 후 주문형 종이책을 출판할 수 있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1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