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5-17 16:23:56
기사수정
부미, 통합 및 자동화 게임체인저 부미 AI 발표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지능형 연결성 및 자동화의 선두 주자인 부미(Boomi™)에서 생성적 AI를 이용하여 조직 전반에 걸쳐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프로세스, 사람 및 사물을 연결하고 통합함으로써 과거 어느 때보다 더 빠르게 사업 결과를 창출하는 동급 최초의 간소화된 사용자 체험인 부미 AI를 오늘 발표했다.


부미의 에드 매코스키(Ed Macosky) 최고제품책임자는 “부미 AI의 도입은 통합 산업 분야에서 자사의 오랜 선구자적 혁신의 역사에 또 다른 이정표를 찍었다”며 “부미는 20여 년 전에 미들웨어 시장을 파괴하는 로우코드 클라우드 태생의 통합 플랫폼을 서비스(iPaaS)로 최초로 개척했다. 10여 년 전에는 Boomi Suggest의 출시를 통해 AI 지원 개발을 개척했으며, 이는 시장을 더욱 파괴했다. 현재 부미는 AI가 책임 있게 통합을 구축하고 완료하며 자사 고객을 위해 자동화의 변환을 가능케 하는 AI-first를 통해 자사의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플랫폼을 다음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날의 항상 변화하는 시장에서 조직은 디지털 오퍼레이션의 현대화를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다. IDC에 따르면 AI에 대한 전세계 지출은 내년에만 26.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연결되지 않은 생태계에서는 IT 팀이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집중하기 어려워진다. 파편화된 툴과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는 혼동과 조율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데, 이는 통합, API 관리, 조정 및 자동화를 위한 중앙화된 플랫폼이 팀에 결여되어 있기 때문이며 그 결과 혁신이 아니라 유지보수에 시간이 소모된다.


부미의 AI 엔진은 약 20,000명의 고객에 의해 연료가 공급되며 이는 통합 플랫폼 업체 중 가장 큰 규모의 고객 기반이다. 부미 AI는 부미 플랫폼으로 만들어진 2억 개의 통합에 따른 익명화된 메타데이터, 패턴 및 최상의 관행을 활용하여 AI 모델을 훈련함으로써 데이터 관리와 고객 체험 최적화 또는 공급망 프로세스와 같은 다양한 사업 프로세스와 용도에 걸쳐 고품질 통합을 창출한다.


매코스키 최고제품책임자는 “부미의 방대한 지식 기반을 통해 자사의 AI 엔진은 오늘날 가용한 AI 지원 개발 툴보다 훨씬 더 진전했다. 이는 최적의 통합 설계의 보장과 위험 및 오류를 조기에 근절하기 위해 패턴을 연속 시험함으로써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며, 고객은 엄청난 효율성 증대와 운용의 향상 및 기타 바람직한 사업 결과를 성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조직이 부미 AI로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다.


설계의 연결: 부미 AI는 ‘나의 CRM을 송장 시스템에 연결’과 같은 빠른 명령을 통해 수백만의 성공적인 사용 사례로부터 내장된 최상의 실행으로써 통합 프로세스와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및 마스터 데이터 모델을 설계할 수 있다.


오퍼레이션의 최적화: 사용자는 부미 AI의 행동 가능한 지능형 직관을 통해 적극적인 문제의 해결, 예측적 유지보수의 원활화, 업데이트의 자동화 및 최적의 자원 할당을 할 수 있으므로 소프트웨어의 효율적인 자기관리를 가능케 한다. ‘판매인력의 데이터 속성이 연결되었습니다. 이를 귀하의 시스템 전반에 적용하시겠습니까?’와 같은 직관은 과거의 시시한 과제를 빠르고 쉽게 만들어 준다.


경험의 지휘: 부미 AI는 원하는 사업 결과에 숨어있는 의도를 해석하며 애플리케이션들에 걸친 과정을 조정할 수 있다. 이는 의사결정의 강화, 과제의 간소화 및 참여의 향상을 가져오는 동시에 감사 이력 및 의도 확인에 대한 프롬프트를 제공함으로써 결정과 결과가 항상 설명 가능하게 해주며, IT와 사업 사이의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한다. ‘송장 처리의 자동화’와 같은 간단한 프롬프트를 통해 IT 팀과 사업 리더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다.


책임있는 AI 개발의 실현: 부미의 AI 알고리즘은 훈련을 통해 북미 플랫폼 내에서 AI의 개발 및 사용을 위해 확립된 윤리적 지침에 대한 편견 및 불공평을 피한다. 이러한 지침은 부미의 AI 기술이 투명하고 책임지는 방식으로 사용되며, 어떠한 윤리적 원칙이나 법을 위반하지 않음을 확인해준다. 그 밖에 부미는 보안 평가에 더한 표준화된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범정부 프로그램인 미국 연방 위험 및 허가 관리 프로그램(FedRAMP)을 성취했다. 부미 AI는 어떠한 종류의 고객 특이적 정보도 보관하지 않는다.


Constellation Research의 디온 힌치클리프(Dion Hinchcliffe) 부사장 겸 수석분석가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조직은 더 성과를 낼 수 있는 보다 강력한 툴이 필요하며, AI는 이를 위한 새로운 강력한 길이다”며 “조직은 새롭고 중요한 AI-first 접근방식을 포용함으로써 새로운 수준의 효율과 혁신 및 경쟁적 이점을 획득하여 기회를 즉시 포착하며 미래를 위해 준비된 사업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부미는 서비스를 위한 클라우드 태생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로서 10만여 회원이 넘는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주도하고 있으며, 이는 iPaaS 공간에서 글로벌 시스템 통합(GSI)과의 가장 큰 어레이에 속한다. 이 기업은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스노우플레이크 (Snowflake) 등 세계적인 파트너의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아마존 웹서비스(AWS),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와 협력한다.


Deloitte Technology Fast 500™에 포함되며 미국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가장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기업 중 하나로 Inc. 5000리스트에 등재된 부미는 최근 Nucleus Research의 ‘2023년에 주목할 인기 높은 회사’에 이름을 올렸다. 부미는 △3회의 국제 Stevie® Awards, Company of the Year(2년 연속) 그리고 제품 혁신 △서비스(PaaS) 분야의 플랫폼에서 Gold Globee® Award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의 기술 장려상 △클라우드 컴퓨팅 2022의 글로벌 리더로서 Stratus Award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가 수여하는 영예의 5성 등급 2년 연속 지정 등의 수상 경력이 있다.


웹사이트(https://boomi.com/ai/)에서 부미 AI 대기자 명단에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1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