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버질 메디컬 시티, 여성 종합 케어 솔루션 제공하기 위해 첨단 산부인과 연구소 설립 - IFEM Endo와 협력해 아부다비에 설립된 연구소는 이 지역 여성 의료 발전에 중요한 이정표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5-25 07:22:52
기사수정

왼쪽부터 마이타 빈트 살렘 알 샴시 박사, UAE 정부 국무부 장관이 버질 메디컬 시티에 첨단 산부인과 연구소 개소식에 참석했다(사진: AETOSWire)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버질 홀딩즈(Burjeel Holdings)의 대표 시설인 버질 메디컬 시티(Burjeel Medical City)가 모든 연령대의 여성에게 종합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첨단 산부인과 연구소(Advanced Gynecology Institute, AGI)를 설립했다. 이는 버질 홀딩즈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유럽 자궁내막증 종합 연구소(IFEM Endo)와 손을 잡은 지 불과 몇 달 만에 이뤄졌다. 산부인과, IFEM Endo 중동 클리닉, 종합 산부인과 등 3개 전문 클리닉이 AGI 산하로 편입된다.


저명한 자궁내막증 전문의이자 IFEM Endo의 창립 멤버인 호레이스 로만(Horace Roman) 교수가 연구소를 이끌 예정이다. 팀의 다른 구성원으로는 벤자민 메를로(Benjamin Merlot) 박사, 컨설턴트 - 산부인과 및 IFEM Endo의 창립 멤버, 산데시 카데(Sandesh Kade) 박사, 산부인과 전문의, 모니카 차우한(Monica Chauhan) 박사, 산부인과 전문의, 자파루 아부(Jafaru Abu) 박사, 부인과 종양 외과 컨설턴트가 포함된다.


로만 교수는 “연구소 출범은 이 지역 여성 의료 관리에 중요한 이정표이다. 여성의 건강에 대한 요구는 다양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각 환자가 자신의 특정 요구를 충족하는 개인화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전체론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며 전문의 팀은 임상 연구 및 교육에도 참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AGI는 복강경 및 로봇 수술과 같은 고급 절차를 가능하게 하는 최신 기술을 갖춘 최첨단 수술실을 보유하고 있다. 부인과 암을 치료하는 것 외에도 AGI는 환자의 생식 기능을 보존하고 진행성 또는 재발성 부인과 악성 종양 환자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집중한다. 또한 자궁내막증에 대한 고도의 최소 침습 수술을 제공한다.


버질 홀딩즈의 CEO인 존 수닐(John Sunil)은 “이 연구소는 탁월함을 유지하기 위한 당사의 약속에 대한 증명이며 복잡한 치료 분야의 리더로서 지위를 확고히 한다. 전문 클리닉과 맞춤형 치료에 중점을 둔 이 연구소는 UAE와 그 외 지역의 의료 부문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밝혔다.


버질 메디컬 시티 소개


버질 메디컬 시티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위치한 400개의 병상을 갖춘 종합 전문 병원이자 4차 진료 센터이다. 최첨단 의료 기술과 국제 전문가팀의 도움을 받아 40개 이상의 성인 및 소아 전문 분야에서 고품질 전문 치료 및 복합 치료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burjeelmedicalcity.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