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질레트, 올스타 질레트 게임 연합과 함께 포트나이트 질레트 컵의 귀환을 축하 - 이틀간의 토너먼트를 통해 포트나이트의 내장된 크리에이티브 도구 세트로 개발된 새로운 “질레트 페이스오프” 섬에서 5만달러의 상금을 놓고 경쟁할 글로벌 스트리머들 연합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6-04 09:46:51
  • 수정 2023-06-04 09:48:00
기사수정
Gillette celebrates return of Gillette Cup Featuring Fortnite with all-star Gillette Gaming Alliance. (Photo: Business Wire)

보스턴-세계적인 남성 미용 전문 기업이자 게임 및 e스포츠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질레트(Gillette)(뉴욕증권거래소: PG)가 많은 기대를 모았던 포트나이트(Fortnite) 특집 질레트 컵(Gillette Cup)의 복귀를 자랑스럽게 발표했다.


포트나이트의 맞춤 제작된 섬에서 이틀간 국제 게임 대회가 펼쳐진다. 2022년 2월에 처음 열린 제1회 질레트 컵은 토너먼트 기간 동안 300,000시간 이상의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2년째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2023년 6월 1일에 시작되며, 질레트 게임 연합(Gillette Gaming Alliance)의 회원들은 작년보다 두 배 늘어난 5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글로벌 포트나이트 커뮤니티의 회원들과 경쟁을 벌인다. 포트나이트를 특징으로 하는 질레트 컵은 현재까지 게임 커뮤니티에 대한 가장 큰 기업 주관 토너먼트 중 하나이다.


대회는 포트나이트의 크리에이티브(Creative) 도구 세트를 사용해 개발된 맞춤형 환경인 “질레트 페이스오프(Gillette Face-Off)” 섬에서 진행된다. 이는 2022년에 처음 선보인 섬의 기존 미래형 랩과 광산 갱도 버전의 성화에 힘입어 구축됐다. 맞춤형 브랜드인 포트나이트 섬은 액션으로 가득 찬 “제로 빌드(Zero Build)” 게임 플레이와 밀착형 면도만큼 만족스러운 게임 경험을 위한 상징적인 질레트 제품을 특징으로 한다. “질레트 페이스오프” 섬에서 경쟁하려면 언제든지 아일랜드 코드 6674-8139-7577을 사용하면 된다.


질레트 글로벌 브랜드 프랜차이즈 총괄인 다니엘 오르도네즈(Daniel Ordonez)는 “포트나이트 특집 질레트 컵의 귀환은 이전의 성공에 대한 증거이자 게임 커뮤니티에 의미 있고 영향력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질레트 게임 연합 회원들과의 관계를 심화함을 의미”한다며 “우리는 연합의 회원을 응원하고 포트나이트의 커뮤니티와 함께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말로 재미있고 진정한 방식으로 열기 가득한 곳에서 만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처음으로 전 세계 시청자와 팬들은 www.GilletteCup.com 을 방문해 순위표를 확인하고 실시간 업데이트를 볼 수 있다. 또한 토너먼트 기간에 새로 론칭한 웹사이트를 방문해 독점 질레트 게이밍 장비 및 제품을 얻을 기회를 갖게 된다.


◇ 토너먼트 세부 정보 - 경쟁적이고 전문적인 스포츠 이벤트 스타일 형식


토너먼트는 8개 국가/지역을 대표하는 “듀오(Duos)”의 8개 팀(전 세계 총 64개 팀 및 128명의 플레이어)이 경쟁하는 지역 예선전부터 시작된다. 참가자는 브라질,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스페인, 영국 및 미국/캐나다를 대표한다. 팀은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해 “질레트 페이스오프” 섬에 무작위로 배치되고 제로 빌드 경기의 여러 라운드에서 경쟁한다.


지역 예선전의 상위 16개 팀은 준결승에 진출할 기회를 놓고 경쟁하게 된다. 이 팀은 8개의 듀오로 구성된 2개 그룹으로 나뉜다. 이 16개 팀은 “질레트 페이스오프” 섬의 여러 라운드에서 계속 경쟁한다. 각 그룹의 상위 4개 듀오는 결승에 진출해 단일 로비를 형성하고 질레트 컵 맞춤형 섬의 여러 라운드에서 경쟁한다. 듀오는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해 점수를 매기고 순위에 따라 상금을 받는다. 그 후 마지막 듀오가 질레트 컵의 우승자로 선정된다!


질레트 게임 연합 구성원인 티피컬게이머(TypicalGamer)(미국/캐나다), 비센스(Vicens)(스페인), 아구스틴(Agustin)(스페인), 파파플라테(Papaplatte)(독일), 루마트라(Rumathra)(독일), 엘데드(Elded)(멕시코), 조라바닐(Jolavanille)(프랑스), 피즈픈(Pizfn)(이탈리아), 수이더(Xuider)(이탈리아), 몽그랄(Mongraal)(영국), 노브루(Nobru)(브라질)는 각자의 국가를 대표해 포트나이트 커뮤니티의 동료 프로 멤버들과 대결하여 “승리”를 거머쥐고 챔피언십 상금을 받게 된다.


북미를 대표하는 질레트 게임 연합 회원인 포트나이트 프로 안드레 레벨로(Andre Rebelo, 게임명 TypicalGamer)는 “올해 질레트 게임 연합의 폭발적인 스트리밍을 경험했으며 브랜드를 대신해 커뮤니티에 멋진 콘텐츠와 경험을 제공했다”며 “지난해 질레트 컵을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난다. 올해 직접 참여하게 돼 정말 기쁘고, 팬들과 팔로워를 위해 승리(W)를 꼭 차지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올해 5년째로 접어든 질레트 게임 연합은 질레트의 최장기간 운영되는 게임 활동이자 현재까지 브랜드를 위한 가장 분명하고 성공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질레트는 단독으로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제공하며 에픽 게임즈(Epic Games, Inc.)의 지원, 보증 또는 관리를 받지 않는다.


질레트 소개


질레트는 120년 이상 정밀 기술과 탁월한 제품 성능을 제공하며 전 세계 소비자 약 8억 명의 삶을 향상해 왔다. 질레트는 면도, 몸 관리부터 피부 관리, 땀 방지 기능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면도기, 면도용 젤(젤, 폼, 크림), 스킨케어, 애프터셰이브, 발한 억제제,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등이 대표적이다. 질레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최신 소식은 웹사이트 www.gillett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제품 목록은 www.gillette.com 을 참조하면 된다.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등을 팔로우해 질레트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록터 앤드 갬블(P&G) 소개


P&G는 믿을 수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어(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위스퍼(Whisper®) 등이 있다. P&G는 전 세계 약 70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illette.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