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4-06-06 07:20:55
기사수정

메디포가 신제품 흉터 치료제 ‘베리큐어 스카 겔 엠디’를 출시했다


춘천-메디포는 새로운 흉터 치료제 ‘베리큐어 스카 겔 엠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리큐어 스카 겔 엠디’는 손으로 바를 필요 없이 위생적이고 편리한 애플리케이터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주성분으로 다이메티콘, 비사보롤, 스쿠알란을 포함하고 있다.

다이메티콘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성분으로, 다른 실리콘과는 달리 공기 투과성 장벽을 형성해 산소 투과도를 높여준다. 또한 미생물 침입을 방지해 과도한 콜라겐 형성을 억제하며, 밀폐효과를 통해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비사보롤은 흉터 부위의 염증 반응 및 콜라겐 리모델링에 의한 가려움증을 예방해주며, 통증 관련 TRPV1과 결합해 가려움증 신호 전달을 감소시키고, 흉터 부위의 멜라닌 색소 합성을 억제해 색소 침착을 방지한다. 스쿠알란은 손상된 피부에 천연 보호막을 형성해 습윤 환경을 제공하며, 지질 보호 및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이다.

‘베리큐어 스카 겔 엠디’는 사용 후 매트한 느낌을 줘 자외선 차단제 사용과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철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베리큐어’는 손상된 피부의 정상화를 목표로 하는 메디포의 메디칼 브랜드로, ‘베리큐어 로션 엠디’, ‘베리큐어 리치크림 엠디’, ‘베리큐어 스프레이 엠디’, ‘베리큐어 올레오겔 엠디’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많은 환자들의 피부 건강에 기여하고 있다.

메디포는 ‘베리큐어 스카 겔 엠디’가 흉터와 가려움증으로 고통받는 많은 환자에게 새로운 희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리큐어 스카 겔 엠디’는 흉터 치료와 피부 보호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환자들에게 유용한 해결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포 소개

메디포는 건강한 피부 재건을 위해 천연물 화학 기술 및 최첨단 생명공학 기술을 토대로 인체 피부를 연구하는 기업이다. ‘피부 소양증 전문 연구소’를 개소해 아토피, 건선, 화상, 흉터 등과 같이 소양증을 동반하는 피부 질환의 연구를 수행하고 있으며,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완성된 제품의 균일한 품질 유지를 위해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인정(GMP)’을 받은 시설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관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ipeau.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7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