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9-05-07 01:11:55
기사수정

블록체인기반 투자 서비스 Roobee



런던--블록체인으로 구동되는 Roobee 투자 서비스는 Roobee 토큰의 출시 이전, IEO가 시작된 후 프라이빗 라운드의 첫 번째 세션을 마감했다고 3일 밝혔다.

100만달러의 투자는 비트코인 지갑에 현재 7000BTC를 보유하고 있는 상위 250위내 비트코인 보유자의 지갑에서 이루어졌다. 100만달러(200BTC) 거래는 ‘나는 Roobee를 믿는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Roobee 지갑에 전송되었다.

익명의 후원자는 기존 성공한 큰 아시아 프로젝트의 초기 투자자로 알려져 있다. 특히, 투자자는 판매를 위해 상장된 직후에, 한국 거래소에서 Binance 토큰을 구입했다.

익명의 투자자는 시장 진입 후 첫 달에 Binance 토큰을 샀다. 최근 그 토큰의 가격은 역사적 최고점에 도달했다. 암호화폐 시장의 시가총액은 현재, 최고점에서 5배 이상 떨어져 있다. 하지만 나는 Binance 시절 보았던 잠재력을 Roobee 프로젝트에서 동일하게 보고 있다고 밝혔다.



Roobee 투자 서비스는 이미 많은 암호화폐 큰 손들의 참여를 포함해 두 번의 트랜잭션을 통해 투자금 550만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2018년 말 ‘200m_trader’ 닉네임의 투자자는 Roobee 프로젝트에 450만달러를 투자했다. 한 달에 2억달러를 벌어들인 그는 Bloomberg로 부터 200m_trader라는 자신의 별명을 얻었다.
Roobee 공동 설립자 Artem Popov는 “다른 암호화폐 투자자가 Roobee에 투자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프로젝트는 몇 년 동안 암호화폐 산업에서 개발하고, 그것에 영향을 받아 만들어졌다. 이 시장의 경험과 오랜 참가자들은 Roobee가 개발에 대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진정으로 투자의 세계에 더 나은 것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2018년 Roobee는 유럽연합에서 암호화폐의 저장 및 교환을 위한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일련의 성공적인 테스트를 수행했다. 5000명 이상의 사람들은 기술 프로젝트, 투자 및 벤처 펀드에서 1500만달러 이상을 투자했으며, 이에 따라 이미 30만 잠재 고객에 달하는 플랫폼 프로젝트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Roobee팀 회원들은 Goldman Sachs, JPMorgan, Lloyds Banking Group, Barclays, Lazada, Sumitomo Mitsui Banking Corporation, Royal Bank of Scotland, Banca Intesa 같은 다양한 회사들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

한 투자자는 “Roobee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필요한 물품들을 만든다. 이미 30만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프로젝트에 존재한다. Roobee는 빠르게 성장하는 수만 달러 마켓에서 쓰인다. Roobee 토큰은 사람들에게 진정한 혜택을 가져다 준다. 이 프로젝트는 수 많은 전세계 사람들이 겪고 있는 실질적인 문제들의 해결을 목표로 삼고, 향후 몇 년 이내 굉장히 크게 성장할 잠재력이 있다. 내 추정으로 Roobee 토큰은 BTC, BNB, EOS와 같은 가상화폐처럼 크게 자랄 것이다”고 말했다.

Roobee 프로젝트는 앞으로 비슷한 규모의 트랜잭션을 통해 투자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Roobee 프로젝트는 2019년 4월 말에서 5월 사이에 IEO을 실행하며, 그 후에는 아시아와 다른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수 많은 거래소에 Roobee 토큰이 사용되도록 할 예정이다.



Roobee 개요
Roobee는 블록체인에 기반을 둔 투자서비스이며, AI와 투명한 통계를 활용하여 10달러의 최저 자본을 가지고도 사용자들이 디지털화한 자산을 사용하며 좋은 투자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서비스는 다양한 투자 상품을 각각 다른 마켓에서 결합하여 사용자들에게 대출, IPO, 벤처 자금, 부동산, 자본금, 스타트업 기업의 주식, 가상화폐 등의 제품을 사는데 수수료 없이 빠른 액세스를 제공한다. Roobee는 다각화의 철학을 굳게 믿으며 저축예금, 증권, 대출 등을 이용한 무모한 투자를 받는 것을 삼가한다. Roobee에 대한 최근 IEO 근황은 Roobee 홈페이지와 Telegr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roobee.i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28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