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리케이, 피부 건강 및 외모에 대한 산화 방지제 및 비타민C의 영향에 관한 획기적 연구 결과 발표 - 중남미 피부과 학회와 제77회 피부과학 연구학회 연례 회의에서 두 가지 연구 결과 발표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19-05-10 00:45:25
기사수정

  • 메리 케이 최고과학책임자 루시 길디어가 RADLA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댈러스-글로벌 미용 및 선도적 피부관리 혁신 기업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이번 봄에 두 개의 세계적 피부과학 학술회의에 참가하여 미용계 및 학술계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5월 4~7일 개최된 명성 있는 중남미 피부과 학회(Reunión Anual de Dermatólogos Latinoamericanos, RADLA) 회의에 참석해 오염물질이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또 회사는 시카고에서 5월 8~11일 열리는 제77회 피부과학 연구학회(Society for Investigative Dermatology, SID) 연례 회의에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다섯 가지 과일 추출물이 피부 외모에 작용하는 것에 대한 최신 연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37회 RADLA 연례 회의에서는 전 세계에서 모인 피부 관리 전문가들이 외부 환경 침입 물질의 영향을 포함하여 다양한 주제를 논의했다. 메리케이는 대기 중에 있는 디젤 배출 입자(DEP)가 유발하는 피부 문제에 초점을 맞춘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DEP에 지속적으로 노출하면 피부 세포에 유리기(free radical)가 증가해 결국 검은 점이 나타나고 윤기를 잃는 등 피부 노화의 조기 징후가 나타날 수 있다. 또 메리케이는 DEP에 의한 손상 효과와 관련한 피부 노화의 조기 징후를 지연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산화 방지 복합제에 관한 연구 결과도 발표했다.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미라클 셋3D(Mary Kay® TimeWise® Miracle Set 3D™) 피부 관리 라인 제품에 있는 이 획기적인 기술은 피부 노화에 대한 독보적이고 특허 출원 중이며 3차원 접근 방식을 통해 강력한 유리기 관리 요법을 제공한다.
 
메리케이 최고과학책임자(CSO)인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박사는 “메리케이 연구원들은 최신 성분 혁신 기술을 다년간 연구하여 자동차 배기가스와 공기 오염물질같이 피할 수 없는 환경 및 생활방식 스트레스 요인에 의한 피부의 유리기를 방지하고 조기 노화 발생을 지연시킬 수 있는 최신 피부 관리 제품들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메리케이의 부 책임연구원(Associate Principal Scientist)인 티파니 칼(Tiffany Carle)은 이번 주 열리는 피부과학 연구학회(SID) 학술회의에서 새로 수집한 데이터를 발표하는 한편 피부 외모에 작용하는 비타민 C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다섯 가지 과일 추출물이 함유된 혈청의 효과를 분석할 예정이다. 메리케이의 연구원들은 이 연구의 일환으로 이 혈청으로 인공 피부조직을 치료하고 혈청이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게놈 접근방식을 활용했다. 이 게놈 평가에서 피부 견고성에 중요한 네 가지의 주된 유전자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더 나아가 이 연구에서는 혈청 치료를 받으면 피부 견고성을 지원하는 진피 기질 단백질 콜라겐과 라미닌(laminin)의 생성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구에서는 혈청이 피부 외모의 처짐과 질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확인됐다.
 
메리케이의 연구개발팀은 피부 생물학, 세포 생물학, 화학, 생화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박사학위와 기타 고급학위를 받은 쟁쟁한 과학자들로 구성돼 있다. 이 과학자팀은 피부 건강 관련 분야의 획기적 연구 활동에 전념하면서 영향력 있는 연구 결과를 학계 및 미용계와 전반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길디어 박사는 “우리의 연구 개발팀은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건강을 향상시키고 피부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RADLA와 SID 학술회의 같은 행사에 참가함으로써 관련 연구 결과를 배우고 공유하여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편익과 놀라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메리케이는 최고 수준의 안전성, 품질 및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제품과 성분에 대해 매년 수십만번의 과학적 실험을 실시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글로벌 포트폴리오에 속하는 제품, 기술 및 패키징 디자인에 관한 특허를 1500건 이상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최근 텍사스주 루이스빌에 1억달러 이상 규모의 첨단 제조 및 연구 개발 시설을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제조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55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거의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을 뒷받침하는 과학을 연구하고 첨단 피부 관리 제품, 컬러 화장품, 영양 보충제를 제조하는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는 메리케이 재단(Mary Kay FoundationSM)을 통해 암연구와 가정폭력 보호시설에 7800여만달러를 제공했다. 메리 케이 애시의 당초 비전인 ‘매번 한 개의 립스틱(one lipstick at a time)’은 계속 빛을 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28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