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둘코화이버, 페이퍼아티스트와 협업한 브랜드 영상 공개 - 2030여성 타깃으로 둘코화이버의 매력 알리고자 국내 최초 페이퍼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협업 스톱모션 영상은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로 활용 예정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0-12-01 10:51:04
기사수정
  • 둘코화이버가 김예은 작가와 협업한 페이퍼아트


서울-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Yeni Kim)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둘코화이버는 2030 여성들을 타깃으로 ‘맛있고 쫄깃한 장케어 구미’라는 제품 특징을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주목받는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의 협업을 진행, 색다른 비디오 아트를 제작했다. 김 작가는 종이를 재료로 한 입체감 있는 조형물을 만들며 우리나라에 페이퍼 아트를 알린 국내 1세대 페이퍼 아티스트다. 최근 친환경 소재가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더욱 활발하게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둘코화이버와 김 작가가 함께 제작한 이번 영상 속 모든 소재는 종이로 제작됐고, 경쾌하고 아기자기한 소재들과 사운드들을 활용해 둘코화이버의 매력을 십분 강조했다. 구미들이 통통 튀어 오르거나 꿈틀거리는 등의 움직임을 연출해 둘코화이버의 쫀득하고 말랑한 식감을 시각화하고, 구미들이 팡팡 터지며 사라지거나 망고와 사과가 스르륵 녹으며 쫀득한 젤리 형태로 변하는 등의 다양한 효과로 영상에 생동감과 재미를 더했다. 해당 영상은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광고 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둘코화이버는 더 많은 사람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 샘플링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10월에는 매주 월요일마다 MBC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의 3분 즉석 랩 코너를 통해 제품을 증정한 바 있다. 둘코화이버는 보다 많은 이가 장 건강을 꾸준히 챙기는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총 30개의 파우치가 담긴 둘코화이버 믹스팩을 상품으로 제공했다.

사노피는 세밀한 모션과 컬러감을 보여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페이퍼 아트를 통해 둘코화이버가 가진 매력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 이번 프로젝트 결과물이 매우 만족스럽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기발한 활동들로 브랜드를 알리고 보다 많은 이가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관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모두 담은 장케어 구미다. 사과와 망고 두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백화점, 면세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nofi-aventis.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6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