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상헌 기자
  • 기사등록 2021-11-04 06:22:35
기사수정
  • 제5회 전남발달장애인 자기주장대회가 개최한다


광양-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은 전남장애인권익옹호네트워크(도내 장애인복지관 18곳, 전라남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가 11월 11일(목) 오후 2시 “우리들의 이야기 같이 즐겨요” 슬로건으로 ‘제5회 전남발달장애인 자기주장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기주장대회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자 지난해 4회 대회와 마찬가지로 실시간 화상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전남 지역 각 복지관에서 선발된 18명의 발달장애인이 출전하며, ‘제3회 전남발달장애인 자기주장대회’를 진행했던 당사자 사회자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심사한다.

전남장애인권익옹호네트워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전남 지역 발달장애인이 자기 생각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소통함으로써 자신의 권리를 당당하게 주장하고, 획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조력할 계획이다.

전남장애인권익옹호네트워크는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제 6회 전남 발달장애인 자기주장대회에 전남 지역 발달장애인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jmswc.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