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2-01-04 10:16:34
기사수정
  •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북부회가 사회공헌 활동으로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고양-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상래)가 12월 29일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북부회(회장 류한덕)와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 300만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북부회는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을 위해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대표적인 회원단체로서 특히 범죄로 인해 고통을 받는 피해자를 돕는 데 앞장서고자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앞으로 범죄 피해자들에게 의료비, 긴급 생계비, 학자금 등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류한덕 회장은 “이번 범죄 피해자 지원기금으로 갑작스러운 범죄 피해로 고통받는 피해자가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범죄 피해자 보호를 위한 아름다운 동행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국전기공사협회는 전기공사업법 제25조에 의해 1960년 설립된 전기공사 대표 단체로서, 회원의 권익 보호와 복리 증진을 도모하고 전기공사의 시공 기술 개발 및 향상을 통해 국가전력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고양·파주 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 피해자들의 인권 보장과 피해 회복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범죄로 피해를 입은 사람 및 유가족을 대상으로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과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개요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로 피해를 입은 사람 및 유가족들에게 형사사법 절차상 권리를 보호하고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pcvc.kcva.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0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