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22-02-04 15:27:21
기사수정


  • 블루랜드 인베스트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를 오픈했다


서울-공·경매 컨설팅 전문 블루랜드 인베스트(대표 이은주)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블루랜드 인베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최신 부동산 경매 소식과 추천 물건 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전담 직원을 통한 실시간 상담도 할 수 있다.

손청락 블루랜드 인베스트 이사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상담이 활성화되면서 카카오톡을 통한 문의 요청이 늘어나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필요성이 대두돼 채널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개별적으로 컨설턴트의 개인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이 이뤄지고 있었지만, 이번 공식 카카오톡 채널 오픈으로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블루랜드 인베스트는 해당 채널을 통해 부동산 경매 정보는 물론, 다양한 수익 투자 사업에 대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 오픈한 카카오톡 채널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블루랜드 인베스트’를 검색하면 된다.

블루락인베스트 개요

블루랜드인베스트는 공·경매 부동산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전국 부동산 경매 정보, 부동산 경매, 법원경매, 부동산 무료 경매 사이트, 법원 경매 컨설팅, 공매, NPL, 권리 분석,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blinvest.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0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획특집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