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2-02-09 07:48:53
기사수정


  • 한영빈 엠피스트 대표가 심리상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심리상담교육 전문 기업 엠피스트의 ‘한국심리학신문: The Psychology Times’가 중앙일보에서 선정하는 ‘2022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심리상담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상담 서비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그 필요성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것으로 해석된다.

한국심리학신문(The Psychology Times)은 2020년 창간돼 심리, 교육, 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및 집필진을 통해 심리학 관련 정보와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언론을 통한 심리학의 대중화’라는 가치를 내세워 전공자뿐만 아니라 심리학에 관심 있는 일반 독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칼럼, 에세이, 뉴스 등을 제공하며 대중성과 신뢰성을 통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 시켜 나가고 있다.

그 외에도 국내 심리상담 시장의 변화를 반영해 여러 프로그램과 상담 교구재를 개발하고, TPT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고품질의 심리상담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심리상담 서비스 이용 인구가 늘어나는 것을 대비해 검증된 1급 이상 심리상담 전문가들을 위한 홍보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한영빈 한국심리학신문 대표는 “한국심리학신문은 언론사 고유의 역할뿐 아니라 사회 현상 속 심리학의 의미를 나누고, 심리상담 시장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창간됐다”며 “행복한 사회를 향한 개인의 변화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 3월에 설립된 상담교육회사 엠피스트는 여러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연구진과 상담 교구재를 개발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한국심리학신문 The Psychology Times를 운영하며 마음과 정신의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심리학의 대중화를 이뤄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mpist.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0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