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2-04-26 11:40:31
  • 수정 2022-04-26 11:51:20
기사수정


  • 퍼시스그룹이 4월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송파구 오금공원에서 식목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종합 가구 전문 기업 퍼시스그룹이 4월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송파구 오금공원에서 ‘같이 이루는 푸른 숲, 우리 함께 합시다’라는 슬로건 아래 식목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송파구청과 함께 진행한 이번 식목 행사는 ‘오금공원 오금 배수지 공원 사업화’ 및 퍼시스그룹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도심 숲을 조성하고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식목 행사에는 퍼시스그룹 임직원과 송파구청 관계자 포함 총 60여 명이 참여해 매화, 배롱, 화살나무 등 5종류의 교목과 관목 총 2100그루를 심었다.

퍼시스그룹 담당자는 “퍼시스그룹 본사 주변 오금공원의 미세먼지 저감 및 환경 보호를 위해 식목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퍼시스그룹 구성원들과 환경 보호 실천에 함께 할 수 있어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퍼시스그룹은 미세먼지 저감, 탄소중립 실천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파구청 담당자는 “식목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퍼시스그룹에 감사드린다”며 “오금공원이 송파 둘레길 시즌2 사업과 더불어 지역민의 편안한 휴식처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퍼시스그룹은 동해안 산불 피해 구호를 위해 성금 1억원을 쾌척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구호 성금 10억원과 관내 복지시설에 5억원 상당의 의자를 기부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사랑의 연탄 나눔, 대한적십자사 헌혈 차량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11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