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일,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 출시 - 특허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우수한 난방효과 선사 -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후, 홈쇼핑 판매에 박차 가할 예정 - 화재사고 위험을 고려해 4중 안전장치 채택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8-10-19 10:19:25
기사수정

신일이 출시한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


서울-28년 만에 가장 추운 ‘가을 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서둘러 월동 준비에 나선 이들이 많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소비전력이 낮고 난방효과가 뛰어난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를 출시해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첫 방송은 22일(월)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향후 주요 홈쇼핑사를 통해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집중시켜 고온의 열을 멀리까지 전달한다. 소비전력은 최저 250와트에서 최고 490와트 수준으로 낮아 난방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온도 비교 테스트 시험 결과,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한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27.6도 높은 열을 전달하며, 에너지 효율을 입증했다. 


좌우 90도 자동 회전과 상하 20도 수동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타이머 기능을 갖춰 최소 30분부터 1시간 단위로 최대 4시간까지 사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전자식 조작부로 사용이 쉽고, LED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사용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본 구성으로 리모컨도 제공돼 원거리 사용도 편리하다. 


화재사고의 위험을 고려해 4중 안전장치도 채택했다. 가벼운 무게에 한 손으로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메탈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1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