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미, 신규 독립 회사로 성공적 분사 이후 고객 급증 지원 위해 경영진 쇄신 - 40억달러 규모의 거래로 독립 회사로 분사한 뒤 2만명 이상의 글로벌 고객 보유한 업계 최대 고객 기반으로 신기록 수립 - 페이팔, 레드햇, VM웨어, NBC 보스턴, 액센추어 출신 세계적 리더와 스탠퍼드 경영대학원 등 우수 학력의 에미상 수상자가 SaaS 분야 선두 기업인 부미에 합류해 고속 성장 뒷받침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2-06-18 03:31:55
기사수정


  • 부미, 신규 독립 회사로 성공적 분사 이후 고객 급증 지원 위해 경영진 쇄신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지능형 연결·자동화 분야의 선두 주자인 부미(Boomi™)가 매들린 링(Madeline Ling)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마시 캠벨(Marcy Campbell)을 최고매출책임자(CRO)로, 프랜 윌슨(Fran Wilson)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각각 선임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신임 임원들은 즉시 업무를 개시했다.

이 밖에도 에미상(Emmy)을 받은 바 있는 뉴스 저널리스트 크리스트 델캠프(Christa Delcamp)가 부미에 합류해 홍보 및 미디어 전략을 지원한다. 또 제임스 다이슨(James Dyson)이 글로벌 다양성, 평등, 포용성(DE&I) 인재 채용을 총괄한다.

데이비드 메레디스(David Meredith) 부미 최고경영자(CEO)는 “부미는 최근 독립 회사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이후 급속한 성장세와 클라우드 기반 기술에 힘입어 연내 수백명의 직원을 신규 채용하는 등 더 광범위한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런 전략에 따라 새로운 경영진을 구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부미는 업계를 선도하는 플랫폼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조직 문화에 힘입어 글로벌 마인드를 가진 최고의 인재를 채용했다”며 “이들은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회사의 사명에 박차를 가해 어디서나 모든 사물에 모두를 연결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려는 열정으로 가득하다”고 소개했다.

신규 경영진 선임은 부미가 유수 사모투자 회사인 프란시스코 파트너스(Francisco Partners)와 TPG의 40억달러 규모의 투자를 통해 독립한 이후 이뤄졌다. 2만여 명의 고객을 보유한 부미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분야의 선두 주자다. 또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회원 10만여 명의 사용자 커뮤니티와 800여 개 파트너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 분야에서 가장 큰 규모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 가운데 한 곳을 보유하고 있다. GSI로는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와 3대 클라우드 제공사인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구글(Goog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등을 꼽을 수 있다.

부미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에서 8년 연속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EiPaaS)[1] 분야의 리더로 선정됐다. 이 밖에도 골드 글로비 어워드(Gold Globee® Award)에서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의 상을 받았으며, Inc. 매거진(Inc. Magazine)이 선정한 ‘최고의 일터(Best Workplaces)’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일하기 좋은 직장상을 받은 바 있다. 부미는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 연결, 통합 및 자동화 수요를 맞추기 위해 빠른 확장을 계속하고 있다. 또 부미는 올해 수백명의 신규 직원을 채용해 비즈니스의 모든 기능을 가속할 계획이다.

부미(Boomi) 개요

부미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형, 개방형, 지능형 플랫폼을 통해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한다. 부미의 iPaaS는 속도, 사용 용이성, 낮은 총소유 비용을 바탕으로 전 세계 2만여 고객에게서 신뢰를 얻고 있다. 데이터의 지능적 사용 촉진의 선도 기업인 부미는 고객과 파트너가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검색·관리·조정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 사람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더 빨리 얻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1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