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18-10-22 12:17:57
기사수정

2018 GKBF 공식 포스터


가평-가평에서 만드는 프리미엄 수제맥주 ‘카브루(KABREW)’가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 간 용산 아이파크몰 8층 야외 풋살장에서 크래프트 맥주 축제인 ‘제11회 GKBF(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크래프트맥주 축제인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Great Korean Beer Festival, GKBF)’은 다양한 수제맥주 뿐 아니라 맥주와 궁합이 좋은 푸드 페어링을 자랑하는 대표 먹거리 축제로 손꼽힌다.

카브루 맥주

이번 GKBF 카브루 부스는 베스트셀러 맥주인 바이젠, 피치에일 및 최근 일본에서 진행된 세계적인 비어 컴페티션인 ‘2018 인터내셔널 비어컵(International Beer Cup)’에서 ‘은상’을 수상한 더블 아이피에이(Double I.P.A)까지 총 12종의 맥주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할로윈 콘셉트로 진행된다. 카브루는 로고인 구미호를 귀엽게 패러디해 부스를 꾸미고 현장에서 맥주 구매자에 한해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 콘셉트에 맞춰 특별히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현장에서 카브루 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카브루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을 별도 추첨해 진주햄 천하장사 더블링 소시지 등 정성껏 준비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브루 전략마케팅 임성일 팀장은 “신선한 가을날, 할로윈 콘셉트로 멋진 코스프레와 함께 카브루의 모든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브루 개요 


카브루는 2000년 설립된 대한민국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다. 크래프트 맥주 업계에서 유일하게 HACCP 기준에 부합하는 환경을 갖추고, 전문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업계 최초로 전국 냉장물류배송 시스템을 구축, 전국 1000여개의 크래프트 맥주 펍에 신선한 맥주를 공급하고 있다. 아울러 수제 맥주 최초로 미국과 홍콩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kabrew.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