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2-06-28 09:23:18
기사수정


  • 해운대문화회관이 드라마틱 클래식 ‘K-DRAMA, 클래식과 만나다!’를 개최한다


부산-해운대문화회관(관장 서영지)이 30일 저녁 7시 30분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보다 쉽게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드라마틱 클래식 ‘K-DRAMA, 클래식과 만나다’를 개최한다.

우수 출연진들의 무대를 해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이 주최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하나로 진행한다. 일상생활에서 많이 접하지만 어려운 음악이라는 심리적 거리감을 이번 ‘드라마틱 클래식’을 통해 편견을 허물어 보고자 한다.

이번 콘서트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펜트하우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나온 정통 클래식 음악부터 ‘응답하라 1988’, ‘사랑의 불시착’ 등 OST 그 자체만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곡을 엄선해 관객들이 지루할 새 없이 음악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공연의 전반적인 편곡은 유럽 전역에서 편곡자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두각을 나타내는 마르코 헤어텐슈타인이 모든 OST 음악을 편곡했다. 이외에도 플루티스트 필립윤트, 바이올리니스트 크리스티안 김, 바리톤 이응광, 피아니스트 박영성이 출연해 대중에 친숙하면서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공연 정보

·일시: 6월 30일(목) 저녁 7시 30분,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티켓: 1층(3만원), 2층(2만원)

해운대문화회관 개요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 공연과 대관 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 규모는 458석으로 음악, 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 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 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 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 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 기계 설비와 지원 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 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hcc.haeundae.g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17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