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2-07-23 10:07:51
기사수정


  • 박 평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금하새빛 어린이집 조서아 어린이에게 상을 수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 평)이 2022년 공단 친환경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금천구 관내 어린이집 6~7세 아동을 대상으로 환경의 소중함과 지구를 지키기 위한 친환경 슬로건을 발굴하기 위해 추진했으며, 구립 어린이집 10개소, 6~7세 아동 241명이 참여했다.

접수된 슬로건은 3차례의 내부 심의위원회를 통해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우수(금하새빛 어린이집:쓰레기를 줍는 나는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 1건, 우수 2건(꿈나래·한빛 어린이집) 등을 선정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선정된 최우수 슬로건을 활용하여 공단 ESG+D 경영 목표를 설정할 예정이다.

박 평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의 시각에서 친환경을 바라보고 생각하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많이 얻었다”며 “친환경에 대한 아이들의 기대와 바람에 부응할 수 있도록 친환경 경영 활동에 앞장서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1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