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기자
  • 기사등록 2022-08-03 06:54:49
기사수정

금천구는 구정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구민과 단체를 발굴하고, 그 공적을 널리 알려 구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제27회 금천구민상’ 후보자 추천을 8월 31일까지 받는다.

 

금천구는 구정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구민과 단체를 발굴하고, 그 공적을 널리 알려 구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제27회 금천구민상` 후보자 추천을 8월 31일까지 받는다.

지난해까지 총 116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은 ‘금천구민상’의 시상부문은 △지역사회봉사 △미풍양속 △교육 △문화 △체육 총 5개 부문이다.

 

추천대상은 부문별 구민 화합과 발전에 공로가 있는 자로서 2022년 8월 1일 기준 3년 이상 계속 금천구에 거주하거나 소재하고 있는 구민, 단체(기업체 포함) 또는 단체 소속원이다.

 

금천구민 20명 이상 연명으로 공동 추천하거나 각 부문 관계기관 또는 단체장이 추천할 수 있다.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 증빙자료 등 신청서류를 부문별 구청 관계부서 또는 후보자 거주지 동주민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금천구청 홈페이지 ‘고시 공고’에서 구비서류와 부문별 후보자 자격을 확인할 수 있다.

 

구민이 공감할 수 있는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후보자별 공적 사실 조사 및 ‘금천구공적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해 최종 수상자가 결정된다. 시상식은 10월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남다른 열정과 헌신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힘쓰고 계신 분들이 많다”라며, “이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게 구민상 추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마을자치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2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