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상헌
  • 기사등록 2022-09-01 09:48:39
기사수정

BESPOKE 인덕션, 라면덕션 


  •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과 농심 라면의 협업으로 화제가 된 ‘라면덕션’ 영상의 갈무리. 최근 13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서울-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개척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과 농심 라면의 협업으로 제작된 ‘라면덕션’ 광고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공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00만 회를 돌파했다.

최근 공개된 삼성전자의 ‘라면덕션’ 광고는 감각적인 화이트 디자인에 스마트한 조리 기능까지 갖춘 비스포크 인덕션과 라면명가 농심이 만나 누구나 라면을 더욱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광고는 ‘히말라야 물끄리나’라는 가상의 공간 속 라면 하나만을 위해 탄생한 비밀 연구소에서 삼성전자와 농심이 특급 프로젝트를 통해 놀라운 라면 조리 기술을 발명했다는 재치 있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컨셉으로 MZ세대의 감성을 성공적으로 자극했다는 평가를 받는 광고는 위트있는 더빙과 라면 조리 장면을 재치 있으면서도 실감 나게 표현하는 모션그래픽 기법의 절묘한 조화로 보는 내내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비스포크 인덕션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쉽고 재밌는 설명으로 충실히 풀어낸 부분 또한 인상적이라는 반응이다. 특히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인덕션’을 지향하며 삼성전자와 농심의 연구진이 공동 개발한 ‘스캔쿡 간편조리’는 찬물에 면과 수프 등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넣고 비스포크 인덕션으로 끓이기만 하면 집에서도 한강라면의 쫄깃함을 맛볼 수 있다고 해 화제가 됐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영상처럼 자동 라면 끓이려고 지금 비스포크 인덕션 사러 가요”, “한국어랑 영어를 절묘하게 섞은 더빙이 너무 웃기다”, “라면 전용 인덕션까지 만들어 내다니 라면에 진심인 한국인들”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스포크 인덕션은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화이트 글라스에 다채로운 조작부 컬러 선택이 가능한 ‘듀얼 글라스 디자인’을 2020년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다양한 인테리어의 주방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화이트 인덕션 대세화를 견인하고 있다.

삼성전자 담당자는 “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이끈 차별화된 디자인과 스마트한 조리기능의 비스포크 인덕션과 농심 라면의 뜻깊은 만남을 더 널리 알리고자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상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소개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취향을 사로잡는 신선한 컬래버레이션과 캠페인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제를 불러 모은 ‘라면덕션’ 영상은 삼성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2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토픽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